반응형

늦었지만, 그래도 경남FC 시즌권 언박싱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원래 2월말에 예정되었던 K리그가 5월 8~10일로 개막이 늦춰졌습니다. 리그 일정도 단축되었고, 리그 개막전조차 무관중으로 치뤄졌습니다. 언제 일반 관람객들이 경기장에서 직접 경기를 관람할 수 있을지 알 수 없습니다.

 

 한편, 저는 경상북도 구미시에 온지 8년이 넘었습니다. 사실 저는 고향이 마산 (창원시 마산회원구)인데, 회사가 경북 구미에 있다보니, 구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구미에서 창원까지 약 2시간, 왕복 4시간이 걸립니다. 게다가, 4일 근무 2일 휴식 주야교대근무로 인해, 평일에 쉴 때도 있고, 주말에 쉴 때도 있습니다. 휴무일이 일정하지 않아, 경기를 보러가고 싶어도 K리그는 한달에 1~2경기, 많으면 3경기 정도밖에 못봅니다. 프로야구는 월요일 빼고 매일 열리기 때문에, 아무때나 가서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동안 축구보다 야구를 더 많이 봤었습니다. 작년에는 유튜브하느라 야구를 거의 안봤지만요.

 

 경남FC 시즌권은 팬심으로 샀는데, 저번 2월에 샀지만, 이제야 언박싱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전 축구 전문가가 아니니, 축구에 대한 컨텐츠, 영상을 만드는 것도 제 능력으로는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한동안 업로드를 안하다가, 부채널에 게임 영상 등을 올리며 조금씩 유튜브 활동을 재개하기 시작했습니다.

 

 축구 직관 영상은, 경기 끝나자마자 바로 올리거나, 늦어도 다음날에 올려야합니다. 1, 2주 뒤에 올려도 되긴 한데, 경기 종료한지 얼마 안된 시점에 올려도 조회수가 나올까말까인데, 한참 뒤에 영상을 올리면 과연 사람들이 봐줄까요??

 

▶ URL : https://youtu.be/FF0nq2_apAk

▶ 네이버TV : https://tv.naver.com/v/19529820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

나중에 경기장 직관이 가능하면, 직관 영상도 조금씩 올려보겠습니다.

 

 시즌권 표면에 붙은 스티커를 떼어냈더니, 접착제가 남아있어서 보기 지저분했습니다.

너무 오래되어서 그런가... 가슴이 아픕니다.

 

 W석은 지붕이 있고 그늘져서 경기 보기 좋습니다. 대신 가격이 비싸고, W석 2층이 아니면 1층은 그늘진거 빼면 나머지 일반석과 별 큰 차이가 없습니다. E, N, S석에서만 사용 가능하고, 피크닉석이 작년 말미부터 새롭게 생겼습니다. 피크닉석 역시 사용이 불가능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시즌권 구입을 워낙 늦게했기 때문에, 한정판 패키지에 해당되는 물품이 안올줄 알고 체념하고 있었습니다. 막상 언박싱해보니, 놀랍게도 2020 시즌 로고뱃지, 보조배터리, 미니패넌트 3가지가 다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랜야드가 뭔지는 모르겠고... 목에 거는 줄 이름이 랜야드인가...?? 랜야드가 어떻게 물건 이름일 수가 있지?? ㅋㅋㅋㅋㅋㅋ (농담입니다.) 실제 3가지 한정판 구성품이 위 영상 및 사진에 다 나와 있습니다. 지금은 모르겠습니다. 경남FC가 아무리 비인기 팀이라도 각 팀마다 골수팬, 열성적인 팬 분들은 다 계시기 때문에, 어느 정도 일정 수량은 안나갈 수가 없습니다.

 

 2020년 5월 12일 기준, 현재 인터파크에서 아직 판매중입니다. 이미 개막전 경기는 지나갔고, 무관중으로 시즌을 치르고 있어서 어떻게 될지는 알 수 없습니다. 한정판 패키지를 지금도 받을 수 있을지는 장담 못하겠습니다. 그래도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여기] 로 가시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