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에게 주는 크리스마스 최고의 선물!!

2020년 3월에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출시하면서, 닌텐도 스위치 동숲에디션 (모여봐요 동물의숲 에디션) 역시 출시되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배터리 개선판에 동물의숲 컨셉을 잘 살린 이쁜 박스 디자인과 닌텐도 스위치 기기의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매료되었습니다. 모동숲 에디션만 유독 50~70만원, 심지어는 100만원이 넘는 정신나간 가격에 거래되기도 했습니다.

 

 전 이미 닌텐도 스위치 블루/레드,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이렇게 2개를 구입한 상태에서 솔직히 살까 말까 망설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번 닌텐도에 빠지니, 비용이 우습게 나가는거 같습니다. ㅋㅋㅋ

 

 몇몇 동물의숲 유튜버 분 중에는 닌텐도 스위치를 2대 이상 구입해서 활용하시는 분들이 계셨습니다. 방송용, 아이템 저장 창고용, 부계정용 등등 여러 용도로 쓰시더군요.

 

 한동안 물량이 안풀리다가, 연말이 다되어갈 때 즈음에 물량이 많이 풀리는거 같습니다. 되팔렘들도 PS5, XBOX 시리즈 X로 옮겨갔기 때문인지 되팔렘들이 꿀꺽 하던 물량들이 줄어드는거 같습니다.

 

 원래 오늘 언박싱 영상 편집해서 올릴려고 했는데, 야간조 근무 들어가야되니, 잠을 자야되서 영상 편집은 또 다음주로 미루게 생겼습니다. ㅜ.ㅜ;; 왜 이렇게 제 의지대로 일이 잘 안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언더테일도 아직 플레이못했고...

어쨋든 영수증 인증합니다. 이마트 구미점에서 구입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장보러갔는데, 동숲에디션 팔고 있길래 냅다 구입했습니다. 게다가 정가 36만원에 말이지요!! 아미보카드도 제 2탄밖에 안팔던데, 2탄 5팩도 같이 구입했습니다.

 

 그거만 사면 아쉬워서, 코나미에서 출시한 일본야구게임 e베이스볼 파워풀 프로야구 (실황 야구), 크리스털 케이스도 같이 구입했습니다. 액정 필름은 집에 남는게 있어서 그걸 붙여줄려고 합니다.

 

 이마트 동구미점 아닙니다. 이마트 구미점입니다. 홈플러스 있는 곳...

모동숲 에디션 상자가 보이길래 혹시나하고 물어봤더니 재고가 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단 1%의 고민도 하지 않고 덥썩 구입하게 되더라구요.

 

 PS4는 그닥...

 

 뒤에 전시된 동숲에디션 상자가 아닌, 따로 재고 보관중인 곳에서 동숲에디션을 꺼내서 포장해주시더군요.

 

 

 스티커가 붙어있어 보기 흉하지만, 더 늦기전에 조심해서 살살 떼면 깔끔하게 떨어집니다.

다행입니다. 그나저나 판매점 날인 부분에 어떠한 도장이나 표기가 없었습니다.

대신, 영수증은 절때 버리시면 안됩니다. 영수증 고이 모셔두고 있습니다.

 

이게 바로, 그 말로만 듣던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이란 말인가...

색상, 디자인 지금 봐도 개 미쳤습니다.

 

 비교샷도 찍었고, 언박싱 영상도 찍었습니다. 언박싱 영상은 이번달 말에 편집해서 올려보겠습니다.

3분 내외의 짧은 영상으로 편집하는게 목표입니다. 어차피 기기 스펙이나 뭐 그런거 다룰게 아니니까...

 

 그리고, 동숲 에디션의 독은 다시 포장해서 박스 안에 넣었습니다. 너무 아까워서 차마 못쓰겠더라구요.

닌텐도 스위치가 무려 3대나 있으니... (1대는 스위치 라이트)

 

 이렇게 큰 종이도 주더군요.

닌텐도 e숍 활용법이 적혀있는 큰 종이입니다.

 

 저번 닌텐도 스위치 구입했을 적에는 없었는데, 이번에는 닌텐도 선불 번호 쿠폰도 주더군요.

선불 번호를 입력하면 천원을 무료로 줍니다. 닌텐도 e숍에서 게임 구입할 때 1천원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꼭 써봐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언박싱 영상 편집해서 업로드하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