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년 새해 첫 라이브 방송!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

제 블로그에는 작년 말 부터 대통령 탄핵 등 요즘 시국에 대한 글을 포스팅하고 있고, STS (STOP THE STEAL) 피켓 구호에 대한 글도 작성하였습니다. 하지만, 유튜브 채널에는 어떠한 컨텐츠나 글을 올리지 않았는데요. 이번에는 1월 6일 저녁에 서울 한남동 대통령 관저 근처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보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MarShall_Kim

 

김마샬 MarShall Kim

좋아하는 게임들을 플레이하고 다루는 채널! 게임 및 PC 하드웨어 등 다양한 컨텐츠를 다루고 있습니다. 구독, 좋아요 버튼 눌러주시면 새 영상을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www.youtube.com

 

▲ 제 유튜브 채널 (YouTube)

 

※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반대 및 공수처 불법 체포 반대!

 

▶ 라이브 방송일 : 1월 6월 월요일 (밤 11시 이후가 될 듯?)

 

▶ 언제 방송 켤지는 시위 현장 도착 해봐야 알 거 같습니다.

준비되는대로 최대한 빨리 방송 켜보겠습니다.

 

삼성 갤럭시 S20+ 라는 낡은 구형폰 / 4G LTE 통신망으로 스트리밍 방송할 예정이므로 영상이 끊기거나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늦은 심야 시간대라서 화질이 좋지 않거나 영상이 잘 안보일 수 있습니다. 이 점 앙해 바랍니다.

 

※ 방송 시간 : 길어봤자 1시간 정도로 짧게 할 예정.

다만, 마음이 바뀌거나 무슨 심각한 상황이 생기거나 경우에 따라서는 길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구미로 되돌아오기 직전에 라이브 방송 한번 더 켜서 스트리밍 방송 진행 할 예정입니다.

 

 

 현재 제 채널 구독자 수가 2,340명이지만 라이브 방송 진행할 경우 수 많은 구독자 분들이 구독 취소하거나 하실 수 있어서 두렵긴 합니다. 하지만, 공산주의 반국가 세력들이 나라를 망가뜨리는데 보고만 있을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추운 날씨에 한번 가보겠습니다.

 

 

 공수처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서 발급 받은 영장은 애당초 불법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리하게 현직 대통령을 체포하기 위해 무리하게 수천명의 경찰까지 대동해서 무리하게 대통령 관저로 진입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애당초 영장 자체가 불법인데 뭔 행패인지 모르겠습니다.

 

 아무런 법적 근거없이 "암튼 영장 불법이에요 빼애액" 거리는거 절때 아닙니다.

다 법적인 근거가 있습니다. 이 법을 무시한다면 헌법을 무시하는 범죄 행위입니다.

 

 

1. 공수처는 대통령을 수사할 권한 자체가 없음.

 

2. 대통령의 비상 계엄령은 '내란죄' 적용 안될 뿐더러, 내란죄는 경찰 수사 담당임.

 

3. 서울중앙지방법원이 아닌 서울서부지방벙원에서 영장 발급 받음

 

4. 서울서부지방법원의 담당 판사가 지가 맘대로 영장 규정 2개를 예외로 정함.

(군사 기밀 시설, 공무 기밀 시설 수색은 제한한다는 규정을 판사 맘대로 무력화, 형소법 제 110조, 111조)

 

 

 얼마전까지 윤석열 대통령을 "내란수괴"라며 무슨 테러리스트 두목이라도 된거마냥 범죄자 취급하던 더불어민주당이 갑자기 태도를 바꿨습니다. 대통령 탄핵을 가속화하기 위해 탄핵 사유에 "내란죄"를 배제하기로 했습니다. 이거 완전 개양아치 짓 아닌까요?

 

 탄핵소추안을 국회에 올릴때 이런 저런 내용으로 올리고, 헌재에 넘긴 위해 내용을 맘대로 바꾸면 장난치는거 밖에 안됩니다. 게다가 다른 절차나 행정 업무는 뒤로한 채 헌법 재판소가 유독 대통령 탄핵에는 폭주기관차 마냥 엄청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대통령 자리가 공석이니 재판이 지연되어서는 안되겠지만, 헌법재판소가 너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이 원하는 방향대로 움직이는거 같아 화가 나고 답답한 심정입니다.

 

1월 6일 구미 ▶ 서울 기차표

 

 아직 예매는 안했습니다. 퇴근하자마자 자고 일어나면 몇시에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에 기차표 놓치면 그것대로 골치가 아픕니다. 그래도 최대한 빨리 준비해서 서울로 올라가보겠습니다.

 

 이런저런 이야기는 서울 현장에서 라이브 방송 중에 이야기를 나누기로 하고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확한 장소는 가봐야 알겠지만, 한강진역 근처라고 합니다. 국제루터교회, 한남초등학교 부근인데 작년 말인가? 지금까지 계속 여러 단체가 와서 24시간 주야 교대로 시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야간에는 주로 신남성연대에서 시위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야간조 근무 마치고 올라가야하므로 집에서 자고 저녁 기차 타고 야간 심야 시간대 시위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새벽에 민주노총이나 공수처 등 외부 세력들이 대통령을 불법 체포할려고 무슨 짓을 벌일지 모릅니다. 제가 반드시 찾아가서 응징...까진 못하지만 목소리라도 내면서 대통령을 지키기 위해 힘을 보태겠습니다.

 

 

멸공! STS!

STOP THE STEAL!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