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BIG PROOF,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005년 경, 에미넴과 함께 활동하던 그룹 D-12의 멤버이자 절친이던 프루프가 총에 맞고 생을 마감하고 말았습니다. 이후, 한동한 방황하면서 정신적인 고통과 상실감을 느껴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Relapes에 이어 Recovery 음반을 발매하면서 보란듯이 자신의 건재함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그의 모습을 보면서, 역시 에미넴은 세계 힙합계의 전설이자 영웅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솔직히, Relapes 음반의 곡들을 먼저 접해보고, 에미넴의 명곡들을 안지 얼마안되어서 프루프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그렇지만 이번에 이 곡을 소개할 겸으로 같이 언급해봤습니다.



이 곡은 2010년에 발매된 [RECOVERY] 음반에 수록된 곡이며, 신나는 일레트로닉 록 비슷한 느낌의 강렬하고 시원한 사운드와 대조적인 노래가사가 상당히 일품입니다. 가끔식 프루프의 이름을 노래 중에 언급하긴 했지만, 공식적으로 그의 죽음을 슬퍼하며 그리워하는 곡인 이번 [You're Never Over]가 처음입니다. 이 곡 또한 에미넴 형님의 투어 셋리스트에 포함된 곡이며, 잘하면 이번 현대카드 슈퍼콘서트에서도 들으실 수도 있습니다.  (착각했습니다. 죄송합니다. ㅜ_ㅜ;; 기존 공연 셋리스트를 찾아봤는데 단 한번도 이 곡이 불린 적이 없네요)




 ☞ [M/V] 노래 감상 겸 뮤직비디오


☞ URL : http://youtu.be/O5P1lsXI0Po

☞ Uploader : Smife89


 This song is about Proof so I put together a video with old footage of him based around Eminem's 'Beautiful' music video. No copyright intended, all rights reserved to owners.


Follow @TWSmife


 이 영상은 사실 비공식 뮤직비디오입니다. 즉, 이 노래는 공식적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는 없습니다. 이 영상에 사용된 뮤직비디오는 Relpaes 음반에 수록된 "Beautiful" 의 뮤직비디오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과거 프루프와 함께 활동하던 영상들이 중간중간에 나오며, 영상 끝 부분에 그의 육성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