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9일 동안 6경기, 지쳤지만 갈 길 바쁜 경남...

저번 FC서울과의 원정경기에서 2:1 역전패를 당하면서 다시 9위로 내려 앉았던 경남FC로서는 승리가 절실했습니다. 고맙게도 상대팀은 대전 시티즌이었습니다. 경기를 잘 풀어나가면서 윤일록의 무서운 중거리 슈팅으로 선취점을 얻어냈지만 결국 1:1로 비기고 말았습니다.



 현재 순위권과 남은 경기 일정상 8위 입성이 제일 유리한 경남FC이지만, 그 만큼 갈 길이 매우 바쁩니다. 제 생각엔 차라리 한두 경기 패하더라도 출전 기회가 적었던 이용기, 김지웅, 백민철 선수 등을 투입시키고 울산과의 FA컵 4강전에 집중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경남FC가 그렇게 쉽게 강등될 팀이 아니란걸 잘 압니다.)



 ☞ [H/L] 경남FC 공식 자료


☞ URL : http://youtu.be/ttmCpMXvkz8

☞ Uploader : GyeongnamFC2006


 경남FC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영상입니다.

이번 2012시즌 개막전 당시, 홈에서 대전을 3:0으로 이겼지만, 이후 시즌 중반까지 무득점에 부진한 성적으로 인천 유나이티드와 함께 강등권에서 해매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한번 상승세를 탄 후 리그 8위(스플릿시스템 상위리그)로 올라서느냐가 걸려있는 문턱에 올라설 정도가 되었습니다. 아쉽게 대전과 비겼지만, 이범영, 박종우, 김창수 등 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들이 소속된 부산 아이파크와의 홈경기에서 사할을 걸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Live] 라이브 공연 영상 


☞ URL : http://youtu.be/hnSPEke2akY

☞ Uploader : withkleague


 프로축구연맹 공식 제공 하이라이트 영상입니다.

Spotv+ 채널을 통해서 중계 되었지만, 실제로는 대전 지방방송국의 영상 화면을 그대로 받아서 보여줬습니다. 당연히 대전 시티즌 위주의 편파 해설이 있을 수 밖에 없지요.ㅎㅎ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