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경기 내내 지배하고도 끝내 6연패...

올림픽 동메달 신화를 이끈 직후에 열린 이번 K리그 경기에서는, 슈퍼매치가 열리게 되었습니다. 저도 현장에서 경기를 관전했습니다. 에스쿠데로의 무서운 돌파와 슈팅은 수원 선수들의 간담을 서늘케 했지만, 유독 수원만 만나면 작아지는 데얀은 끝내 최태욱 선수와 교체되었습니다. 0-2 패배가 확정되자, 저번 FA컵 16강전 자책골을 기록했던 김주영 선수가 투입되었으며, 계속 몰아부치고도 끝내 패배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이 날 경기는 라이벌을 떠나, K리그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명경기, 최고의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무려 5만명이 넘는 관중들이 함께해주었습니다. 이 멋진 경기의 하이라이트를 보시기 바랍니다.



 ☞ [H/L] 프로축구연맹 공식 제공


☞ URL : http://youtu.be/a_HOTN648fo

☞ Uploader : withkleague


 TV조선에서 중계권을 취득하여 보여준 영상입니다. 이상하게도, 이번 슈퍼매치는 지상파는 물론 어떤 스포츠채널에서도 중계권을 사가지 않았습니다. 어찌되었건, 이런 빅 매치를 생중계해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할 따름입니다.




 프로축구연맹에서 직접 편집하여 제공되는 하이라이트 영상이며, 재생시간은 총 14분입니다.




 ☞ [H/L] FC서울 공식 제공


☞ URL : http://youtu.be/i1frBAG8IX4

☞ Uploader : FCSEOUL


 라이벌 수원 상대로 통한의 6연패를 당하고 있는, 리그 2위로 막 내려앉고 만 FC서울입니다. 황보관 감독 시절에는 수원에게 밀리는 감이 있었다면, 이날 경기는 완전히 지배했다고 보면 됩니다.



 ☞ [H/L] 수원 블루윙즈 공식 제공


☞ URL : http://youtu.be/_HCcqgK2EvA

☞ Uploader : bluewingsfc


 이번엔 수원 삼성 블루윙즈에서 제공하는 버전입니다.

원래 자신들의 응원가를 BGM 삼아서 제공하지만, 현장 중계음이 워낙 시끄러워서 배경음악이 잘 안들립니다. 포항 원정 6-0 대패를 시작으로 끝없는 추락을 보이다가 상주상무를 3-1로 잡으며 분위기를 반전시켰습니다. 게다가 라이벌 FC서울마저 잡고 2연승을 달리고 있으니 남은 스프릿리그에서도 계속 연승행진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하게 FC서울만 만나면 힘이 펄펄 솟아오르는 듯합니다.





 ☞ [Kick-Off] 전반전 킥오프 영상


☞ URL : http://youtu.be/CWSWIb5peRM

☞ Uploader : ddkcount88


 어느 관중 분께서 직접 손수 촬영하신 전반전 킥오프 영상입니다.

이 화면은 W석에서 촬영되었는데, 저도 같은 W석에서 관전했습니다. 오랜만에 보니 그 경기장에서의 열기가 아직도 잊혀지질 않습니다. 한국 축구의 성지,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세계 최고의 더비 경기의 시작을 직접 보시기 바랍니다.




 ☞ [패러디] 신사의 품격 패러디 영상


☞ URL : http://youtu.be/isTMEcb8hEU

☞ Uploader : FCSEOUL


 FC서울에서 이번 슈패매치를 앞두고 제작한 패러디 영상입니다.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신사의 품격'을 패러디한 [축구의 품격] 영상!!

주연: 최용수감독, 데얀, 몰리나, 아디, 에스쿠데로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