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광 굴비 니가 우째 그 맛을 알겠느냐 코를 팍팍 찌르는 홍어 홍어 맛을 보았느냐"
인터넷에서 어르신들은 물론 젊은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신나는 트로트 송입니다.
인터넷에서 각종 패러디 자료들이 쏟아져 나올 정도로 인기가 뜨겁습니다.

 정희라씨에 대한 정보는 몇번의 언론 인터뷰를 제외하면 거의 전무합니다.
하지만 노골쏭을 비롯 19금 성인 트로트 위주로 부르신 분이시랍니다.ㅎ

 다행히 이 노래는 19금이 아니지만,
약간 성적인 표현이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고 감상해주시면 되겠습니다.ㅎ



 [01] '무등산 타령' 원곡 들어보기  




 [02] 2012년형 신차 SAUL™ (死울) DJ골뱅이  


 DJ골뱅이님의 문제작! SAUL입니다.
KIA에서 신형 차량을 출시하면서 미국 방영을 목표로 만든 CF입니다. 이 영상에 쓰인 BGM 이 바로 "Paty Rock anthem"입니다. 이 곡과 상당히 궁합이 잘 맞는 "무등산 타령"이었습니다.

 [03] 무등산 타령 피아노 (Ver.Piano)  


 피아노로 연주되어 들리는 음악 자체가 상당히 구슬플게 들리네요 ㅋㅋ
만약 이 노래를 풀버전으로 들었다면 아마 눈물을 흘렸을지도 모르겠네요.


 [04] 스즈미야 하루히의 영광 굴비  


 전 애니를 안봐서 모르지만
귀여운 소녀밴드가 저 노래를 부른다고 생각하니 흥이 절로 나는군요 ㅋㅋ


 [05] Door Rock Anthem - HMFAO  



 * 03:20 부터 무등산타령과 결합된 음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원래는 Party Rock Anthem 의 패러디입니다. 희안하게도 이 음악과 무등산 타령이 엄청 잘 어울립니다. 위에서 "2012년형 신차 SAUL™ (死울) CF by DJ골뱅이" 보셨다면, 아실껍니다. ㅋㅋ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