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김그림 - 너 밖엔 없더라 (Fly High)

아름다운 앨범 타이틀

 이번에 소개해드릴 곡은 2011년 4월 06일에 발매된 김그림씨의 데뷔곡입니다.
연인과 헤어지고 나서야 그 연인이 좋았음을 깨달았다는 내용의 잔잔한 발라드입니다.

 Mnet에서 제작,방병하는 슈퍼스타K 시즌2에 출현할 당시의 모습입니다.
데뷔 무대를 가질 당시의 앨범 자킷 속 모습을 보다가 이 모습을 보면 전혀 매차가 안될 겁니다.
그래도 미인이시네요ㅎㅎ

김그림 / 가수
출생 1987년 03월 30일
신체 키165cm, 체중51kg
팬카페
상세보기
 슈스케2 시즌2를 못봐서인지 김그림씨에 대해서 딱히 할 말이 없네요 ㅜㅜ;;
이분의 뮤직비디오 및 라이브 영상 등을 첨부하는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s1. 참고로 저보다 2살 많은 누님이십니다ㅋㅋ (전 기성용 선수랑 동갑ㅋ 나이드립ㅋ)
ps2. 헬스코리아뉴스 - 슈퍼스타K2 김그림, ‘밉상 캐릭터’vs ‘언론 너무 막말한다’ [기사보기]

 [Lyrics] 노래 가사 (Korean)  

내게 잘해줘도 고마운 줄 몰랐어 받을 줄만 알던 철부지였어
그땐 그게 정말 행복인줄 몰랐어 이렇게 그리운 추억이 될 줄
멀리 떠난 후에야 눈물이 날 가르쳐 니 곁이 바로 천국이었다는 걸

사랑해 너밖엔 없더라 그런 사람 세상엔 없더라
영원히 내 사랑 너야 다시 태어나도 너야
이젠 내가 더 널 사랑해

말 한마디라도 따뜻하게 못했어 너를 무던히도 힘들게 했어
왠지 다른 곳에 있을 것만 같았어 나를 눈부시게 비춰줄 사람
너를 잃은 후에야 눈물이 날 가르쳐 나에겐 니가 햇살이었다는 걸

사랑해 너 밖엔 없더라 그런 사람 세상엔 없더라
영원히 내 사랑 너야 다시 태어나도 너야
이젠 내가 더 널 사랑해

늘 받기만 한 너의 그 사랑 이젠 내가 갚을 차롄걸

사랑해 너 밖엔 없더라 너 하나가 내 전부였더라영원히 내 사랑 너야 다시 태어나도 너야
내 삶에 단 한 사람 너야

영원히 내 사랑 너야 다시 태어나도 너야
내 삶에 단 한 사람 너야 .. 너야

※ 출처 : 네이버 뮤직

 [M/V] 너 밖엔 없더라 - 공식 뮤직비디오  




[Live] 롯데월드 BBS 공개 방송 (2011.04.10)


 많은 행사(?)무대에서도 빛을 발휘하며 본격적으로 "가수"라는 타이틀을 달게 된 김그림 누님의 공연 영상이 되겠습니다. ㅎㅎ 롯데월드에서도 가끔식 가수들을 초청해서 공연하는 모양입니다.


[Live] Mnet SoundPlex 방영본 (2011.04.30)  


 라이브바를 연상케하는 상당히 분위기 있는 곳에서 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상당히 부드럽고 감칠맛 나는 음악에 듣는 이들의 기분을 부드럽게 해주네요.^^

[Live] KBS 뮤직뱅크 MusicBank (2011.06.03)  


 노래저축은행(뮤뱅)에서 방영된 영상입니다.
슈스케 출연진들 중 출세한 사람들은 적어도 한번정도는 뮤뱅 같은 방송에 나오곤 합니다.

서인국 / 가수,탤런트
출생 1987년 10월 02일
신체 키180cm
팬카페 슈퍼스타 k 서인국의 팬까페 ♡
상세보기
 여담이지만 MBC는 서인국 (슈스케 시즌1 우승자)을 비롯
슈스케 출신들을 절대로 방송에 출현시키지 않는 걸로 유명합니다.



[Live] 직캠 by drighk (2011.06.12)


drighk님께서 직접 촬영하여 올리신 영상입니다.
근데, 어디서 무슨 공연으로 노래를 부른 것인지 알 수가 없네요.
그래도 라이브 공연 장면을 볼 수 있는 것에 만족해봅니다. ㅎㅎ


[Live]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2011.06.17)  


 아이유의 출현이래 국민 상어남(?) 이라는 별명을 본의 아니게 얻어버린 유희열씨가 자신의 타이틀을 내걸고 진행하는 음악방송입니다. 심야시간에 인디 밴드 및 유명 가수 등을 초대하여 진짜 음악을 좋아하는 팬들과 함께 음악으로 소통하는 방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Remix] 리믹스 by 믹스알럽 (Leeke Family)  


 클럽에서 들어봅법한 신나는 리믹스 송 버전입니다.
검색하다가 우연히 나와서 첨부해봅니다. ㅋ
그럼 즐감하세요 ^^: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