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난생 처음 프리미어로 만든 VLOG

요즘 유튜브 크리에이터라고 유튜브 영상 제작해서 업로드하는 분들을 가리킵니다. 유투브 영상 업로드를 위해 그동안 써온 Vegas 대신 Adobe Premier 라는 툴로 동영상 편집해봤습니다.


 앞서 울산현대에게 패배하여 3위로 밀려났던 경남FC는 이번 제주 원정을 통해 상대팀의 자책골로 0:1 승리를 거뒀습니다. 다음날, 울산 현대는 전북 현대 원정 경기에서 패배하여, 결국 3위로 밀려났습니다. 즉, 경남FC가 드디어 다시 2위로 되돌아왔습니다.


 경남FC의 제주 원정 경기를 보러가는 여정과 경기 영상 장면을 담아서 VLOG 형식으로 만들었습니다. 시간과 아이디어가 부족하여 제가 원하는 퀄리티만큼 내진 못했지만,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기존 제목 : [직관 VLOG ep.01] 2018.11.03 - 제주 유나이티드 vs 경남FC


 ☞ [YouTube] 제주 vs 경남 VLOG


☞ URL : https://youtu.be/8Xn3f6wOjXs


 몇년 전 대전에서 구매한 하이엔드 디지털 카메라 캐논 파워샷, 카메라 삼각대 등 짐을 부랴부랴 챙기고 제주도로 갔습니다. 사실 야간 근무였는데, 야간 근무 마치고 아침에 퇴근하여 촬영한 영상이 위의 영상이 되겠습니다. 잠을 많이 못자서 피곤했는데, 경기보러 갈때까진 괜찮았지만, 경기 끝나고 모텔 가는 길에 기절하다시피 잠들었습니다. 무사히 모텔에 도착해서 기절하듯 푹 자버렸지요.


 비행기 왕복값 약 18만원, 모텔비 3만원, 약 1만원이 넘는 리무진 버스 교통비 등 돈이 좀 제법 들긴 했습니다. 경기가 좀 루즈한 감이 있고, 제주가 볼 점유율이나 경기를 좀 더 주도해나갔음에도 얻은 귀중한 승리란 점에서 값어치가 있다고 봅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

영상이 맘에 드셨다면 유튜브 채널에서 [ 구독 ] 과 [ 좋아요 ] 버튼 부탁 드립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