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FC서울이 완전히 달라졌어요!!!

K리그 강팀들을 손꼽으라고 하면 전북 현대가 압도적이지만, FC서울, 수원 삼성, 포항 스틸러스, 울산 현대 등도 강팀 명단에 항상 자주 손꼽히는 팀입니다. 그랬던 FC서울이 2018시즌 부진을 거듭하더니 12개 팀 중 11위, 승강 플레이오프 진출이라는 굴욕을 겪었습니다. 다행히 강등은 면했습니다.


 최용수 전 감독이 복귀하였지만, FC서울은 딱히 큰 선수 보강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작년 FC서울이 보여준 모습과는 전혀 상반된, 놀라운 경기를 선보였습니다. 상대팀 포항 스틸러스가 제대로된 공격을 하지 못할 정정도 탄탄한 수비 조직력, 선수들의 저돌적인 플레이 등이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야간 근무 마치고 아침일찍 구미에서 서울까지 올라와서, 경기를 관전했습니다.

놀랍게도 FC서울은 9년 동안 개막전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번 2019시즌 K리그 개막전을 승리로 장식하며, 개막전 불운을 씻어내게 되었습니다.



 ☞ [VLOG] ep.04 - 서울 vs 포항


☞ URL : https://youtu.be/2Hlko9OHTv4



 1인당 3만 5천원, 2인 7만원짜리 W석 치킨존 좌석에서 친구와 함께 경기를 관전했습니다.

수비수 황현수 선수가 멀티골을 기록하며 FC서울의 개막전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를정도로 경기가 아무 흥미진진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컷편집만 3시간 정도 걸렸을 정도로, 잘라내기 아까운 장면들이 많았지만, 어찌어찌 겨우 잘라내서 약 13분 분량의 영상을 만들어냈습니다. 운동장이 기울어져 보이는건 기분 탓입니다. ㅋㅋㅋ


 치킨존은 테이블석인데, KFC 치킨을 제공해줍니다. 미리 치킨을 테이블 위에 올려놓거나 입장시에 주는게 아니더군요. W석 치킨존이 어딘지 몰라 한참 해맸습니다. 그리고 직원에게 치킨을 달라고 했더니 한참 뒤에 주더군요. 치킨을 먹었더니 맛있는데, 나중에 퍽퍽한 고기가 나올적에는 도저히 못먹겠더군요. 겉으로보면 많지 않아 보이지만, 성인 남자 둘이서 먹기는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 또 다른 개막전 관전 영상


☞ URL : https://youtu.be/eU7EYlOaPhs


 E석에서 관전한 영상으로 보여집니다.

유튜브에 검색하니 나오길래 한번 첨부해봤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