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남FC의 ACL 진출 기념 망작!!

여러분, 님이 무엇입니까? 언제나 그리운 이름입니다. 우리가 사모하고 눈물 흘리며 오랜 세월을 목말라 에워온 이름입니다. 님은 바로 "AFC 챔피언스리그"를 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전 사실 과거에도 심영물 2편 정도 만들었는데, 발퀄이어서 별 인기도 없었고, 악플도 달리고 그렇습니다. 알사드 공익광고나 일부 제작한 영상들이 인기를 끌었고, 몇몇 영상은 나무위키에도 첨부되어 있어서 만드는 보람을 느끼곤 합니다.


 갑작스럽게 심영물 만들고 싶어서 만들긴 했으나, 엥간한 아이디어로 어설프게 만들어서는 생각보다 쉽지 않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어찌되었건 2006년에 창단한 경남FC가 창단한지 약 12년만에 AFC 챔피언스리그라는 큰 무대에 진출하게 됩니다. 그래서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 심영의 경남FC 출정식 연설(?).YouTube


☞ URL : https://youtu.be/b7p5IyBhI_wdd


심영 및 야인시대 등장 인물들의 음성을 조합해서 새로운 대사를 창조하고,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를 써내려가는 야인시대 장인들이 굉장이 많습니다. 이분들의 발톱만큼이라도 따라잡기에는 시간도 많이 걸리고, 괜히 장인이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전북 현대, 울산 현대, 포항 스틸러스, FC서울, 수원 삼성 이런 팀들은 아무리 못해도 매년 나가거나 2, 3년에 한번씩은 꼭 ACL에 출전해오던 팀들입니다. 이에 반해 경남FC 같은 시, 도민 구단은 물론 제주 유나이티드 같은 팀들처럼 어쩌다 한번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하는 팀들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2019년 이후에도 2020, 2021 시즌에 챔피언스리그에 나올수도 있고, 2019 시즌 이후 한동안 챔피언스리그 못나올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그 어느때보다 제일 소중한 시즌이 되리라 봅니다.




 ☞ 경남FC의 2018시즌 감사 영상.YouTube


☞ URL : https://youtu.be/-q3GJgi5IbM


📺2018년 시즌 마지막 감사의 영상🙇‍♂ 2018년 팬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2019년 ACL 진출을 확정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완전히 새로워진 경남FC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