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갑작스런 SBS의 탄압에 급히 수집했습니다.

이 글을 쓰는 현 시점에서 총 342개, 약 11.7GB 정도의 심영물 동영상 파일들을 모았습니다. 유튜브, 네이버, 다음 등등...지금 이순간에도 "쇼미더머니에 나간 심영"을 비롯 수 많은 명작들이 계속해서 삭제되고 있습니다. 제가 총 300여개를 모았지만, 이 중에서도 앞으로도 사라질만한 작품이나 수준 낮은 작품, 노잼 작품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가 구하지 못했거나 필요성을 못느겨서 받지 않은 작품들도 있고... 제가 가진 약 11GB가 전부는 아닙니다.


 저 말고도 수 많은 심영물 제작자나 심영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각자 자신의 방법대로 백업해서 해외 사이트에 올리거나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재업로드 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지키고 있습니다. 허나, 태생이 2차 창작물인 관계로, 원 저작자인 SBS의 권리가 우선일 수 밖에 없습니다.



 ☞ [배포 (X)] 심영물 공유는 읎어요!!



 힘들게 11기가 넘게 파일들을 다운 받았으니, 배포를 하고 싶긴 하지만,

토렌트나 구글 드라이브 등을 통해 배포하면 당연히 SBS측이 고발할 것이고, 어떤 봉변을 당할지 몰라 차마 쉽게 공유를 하지 못할거 같습니다. 이메일로 보내 달라는 요청도 안해주셨으면 합니다.



 이는 단순히 공유하기 아까워서가 아니라, SBS 측이 2018년 12월 들어서 갑자기 단속의 칼날을 들이대기 시작했습니다. 먼 옛날에 만들었거나 문제가 없다 싶은 작품은 아직 SBS측이 손을 안댔지만, 언제 손을 댈 지 알 수 없습니다. UngMan, 차커, 벙커늘보, 자제, Retions, CoCoFun 님 등등 여러 유명 심영물 장인들의 영상은 사실상 100% 삭제 및 차단당한 상태입니다.


 SBS측은 좀 더 구체적으로 왜 심영물을 차단하는지는 언급하지 않은 상태입니다.만약 몇몇 유튜버가 수익 창출을 하고 있었다면, SBS가 유튜브 광고 수입을 가져갈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허나, 이러한 타협점마저도 거부하고 차단을 하고 있습니다.


 몇년전 MBC, SBS, KBS, TV조선, M.net 할것없이 대다수 방송국들이 자사의 영상물을 자신들의 유튜브에 계정에 올려놓고는, 정작 같은 한국인들이 영상을 볼수 없게 차단 조치를 취하는 짓을 했다가 언제부턴가 차단 조취는 해제되었더군요. 요즘 방송국들 왜 그러는지 모르겠습니다.



 ☞ 지금까지 수집한 심영물.png



 PC를 통해 접속하셔서, 스크린샷을 누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씨가 깨알같아서 잘 안보이지만, 저 스크린샷 속 영상들이 전부입니다.


 먼옛날에 만들어진 빌리 헤링턴과 관련된 게이 붕탁물부터 최근에 만들어진 폭8전야, 쇼심 (쇼미더머니 심영), 매드물까지 다양한 심영물 영상을 모았습니다.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검색하면 할수록 놔두기 아까운 좋은 영상들도 검색되는 한편, 제가 재미있게 봐둔 몇몇 작품들은 아무리 검색해도 이미 삭제되어서 나오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축구선수 김영권 선수의 발언 ("시끄러워서 의사 소통이 안되었다.")을 비꼬는 영상, 메갈이나 워마드 관련 심영물 등등...




 몇 안되는 유희거리 중 하나가 야인시대 심영물 보는 낙이었는데, 이러한 낙도 소용이 없게 되었습니다. SBS... 참으로 가혹합니다, 그려... 야인시대 심영물 아예 못보게 할 작정이라면 차라리 동남아 축구나 생중계 해주시구려... 이상한 드라마나 예능 보느니 동남아 축구라도 보겠소.



 2018년 12월 27일, 심영물은 SBS에 의해 두동강이 났다.

이는 참으로 개같은 일이 아닐 수 없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