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ason Markk Ready To Use Foam

이번에 친구와 함께 촬영, 편집하여 올리게 된 두 번째 리뷰 영상이 되겠습니다. 자동차에 애착이 깊으신 분들은 각종 비싼 걸레, 왁스 등 차량 청소 도구를 구비하여 직접 청소하고 애지중지 관리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신발에도 저런 클랜징 도구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 Gonzo K 유튜브 채널 : [바로가기]

▶ 세진랜드tv™ 유튜브 채널 : [바로가기]




 몇십만원 대의 비싼 운동화를 신고 다니다보면, 운동화가 더러워져서 속상할 때가 있습니다. 직접 세탁해서 빨자니 귀찮고, 동네 세탁소에 맡기면 신발을 험하게 다뤄서 손상될까봐 걱정하신 분들이 계실 껍니다. 굳이 빨래비누랑 솔을 빡빡 문질러서 빨고 며칠간 널어놓을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그저 제이슨 마크 폼을 신발 위에 뿌린 뒤, 솔로 살살 문질러 닦아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소중한 신발을 굳이 물과 세제에 담궈서 힘들게 빨래하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 신제품 - '제이슨 마크 폼' 사용기


☞ URL : https://youtu.be/3CYtERJKqCY



 제이슨 마크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웬만한 거의 모든 신발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혹시나 아끼고 아끼는 자식 같은 신발을 갖고 계신가요?? 세탁기 돌리지 말고, 제이슨 마크로 한번 세척해봅시다.


 기존 제이슨 마크는 물과 혼합하여 세척을 하는 방식인 반면, 이번에 Gonzo K가 리뷰하는 제품은 폼 (Foam) 형식이어서, 곧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세척 효과가 얼마나 좋은지 직접 보시기 바랍니다.




 ☞ READY TO USE FOAM BY JASON MARKK


☞ URL : https://youtu.be/B3A5b_EviDE


Introducing Ready-To-Use Foam!


We’ve adapted our trusted Premium Shoe Cleaning Solution as a convenient Ready-To-Use Foam. This product effectively cleans and conditions, and is safe to use on all materials. Add Jason Markk Ready-To-Use Foam to your arsenal for quick & easy cleaning. 


Available now at jasonmarkk.com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