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선 바꾼 배 맛 아이스크림, 배뱀배

언제부턴가 힙합씬에서 "노바뱀 (노선 바꾼 뱀새끼)"이라는 표현이 유행하며, 노선을 바꿨다느니 별의별 이야기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이번엔 해태제과에서 노선을 바꾼 아이스크림이 출시되었습니다. 바밤바에 이어 밤 대신 배가 들어간 "배뱀배"이라는 아이스크림이 되겠습니다. 물론, 뱀은 들어가있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요샌 우후죽순 무인 매장이 들어서고 있는데, 무인 아이스크림 매장 역시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게다가 유튜브 영상 중에 "노선 바꾼 뱀새ㄲ"... 아니, "배뱀배"라는 아이스크림을 리뷰하는 영상이 보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바밤바는 저희 아버지라던지 연세가 있는 분들은 좋아하시지만, 아맛나 같은 팥맛 아이스크림과 더불어 그렇게 손이 잘 가지 않습니다. 제 취향도 아니구요.

 

 바밤바와 비슷한 후속작 아이스크림 "배뱀배"를 팔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아이스크림을 뭉탱이로 구입해봤습니다.

 

 

 아이스크림 봉지 디자인은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배맛 아이스크림 답게 시원한 배 느낌의 디자인이 잘 되어 있습니다.

 

 

 

 흔히보던 하드바 아이스크림의 모습이 되겠습니다.

 

맛있는 겨울뱀, 아니 겨울 배 아이스크림

 

 막상 먹다보니, 탱크보이라는 아이스크림과 비슷한 맛이 나더라구요. 달달한 배 맛이 났고, 안에는 위의 사진처럼 엄청 단게 들어있더라구요. 꿀이 들어가있나 싶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하드바 버전의 배맛 아이스크림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스트리머 케인인님 한판해요~ / 나가~

 

"뭐 드시냐고 3번째 물어봅니다."

"배 먹어! 배!"

"얘! 겨울 배가 맛있단다. 배가 달아~"

 

 요즘 물가가 너무 많이 올라서 뭔가 사먹기가 쉽진 않은데, 아이스크림 역시 그렇게 자주 먹는 편이 아닙니다. 아이스크림을 1년에 몇번 먹을까, 10번도 채 안될겁니다. 나이 먹다보니 아이스크림은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그래도, "바밤바" vs "배뱀배" 라면 저는 당연히 "배뱀배"를 먹을 겁니다. 

 

 고기나 뭐 느끼한거 먹고 나서 입가심으로 먹을만한 아이스크림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요즘 식품업계에서 노선 바꾼 브랜드들을 많이 출시하고 있는데, 아이스크림 시장의 체급을 키울 수 있어 소비자 입장에서도 재미있고 좋지 않나 싶은 생각을 해 봅니다. 그럼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URL : https://youtu.be/KPpB8K6spvU?t=187

 

 UV Cypher 영상인데, 래퍼 저스디스의 유명한 싸이퍼 랩을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노선 바꾼 뱀새끼들"이라는 가사가 언급됩니다.

 

근데 sex appeal은 안되고 힙합은 대세니
돈은 벌고 싶어? 노선 바꾼 뱀새끼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