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EMINEM Live From New York City (2005)

13일 수요일에 이어서 오늘인 14일 목요일, 빛의 속도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7회 - 에미넴 형님의 공연의 티켓이 매진되었습니다. 초창기에 공연장 규모가 너무 적어서 티켓 구매 대란이 예상되었지만, 결국은 예상대로 흘러간 형국입니다. 전 다행히 현대카드 선예매로 티켓 예매에 성공했습니다.ㅎㅎ


 그래서 생각난 김에 유투브에 올려진 라이브 공연 영상을 첨부해봅니다.

2005년 뉴욕에서 투어 공연한 영상인데, 당시 공연이 워낙 환상적이고 완벽해서인지 지금까지도 전세계 팬들이 많이 찾아보고 있습니다. ㅜ.ㅜ;;




 당시, 투어 공연 기간 중, 언제나 에미넴의 곁을 지켜줄거만 같았던 절친인 프루프(Proof)가 총격으로 결국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 사건으로 충격을 받은 에미넴은 한동한 음악계를 떠나있다가 Relapse, Recovery 등의 앨범을 내며 복귀했습니다. 제가 보기론 프루프의 사망 이전과 이후의 음악을 들어보시면 확연히 달라진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이 라이브 영상에서 프루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현대카드 투어에서는 이 영상에서와 같은 완벽한 세트와 공연장에서의 공연은 불가능하지만, 사람들이 왜 에미넴에 열광하는지, 에미넴의 공연이 얼마나 완벽한지를 직접 보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인터넷 검색해보니, 블루레이(BlueRay) 타이틀로 판매중입니다. 블루레이 버전으로 구매해서 소장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저와는 상관없습니다.) 


※ 에미넴 뉴욕 라이브 블루레이 구매처 : [EAGLEROCK[movie4989]




 덧붙임) 

이 공연이 열렸던 2005년에 발매된 앨범은 Curtain Call : The Hits 입니다.

이 앨범의 타이틀 곡이 영화 '8마일'의 주제곡인 "Lose yourself" 라고 나오네요.

그 밖에 Stan (feat. dido), My Name Is , Without Me, Like Toy Solders 등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명곡들로 꽉 차 있습니다.


 p.s. 나중에, 이번 현대카드 슈퍼콘서트도 DVD로 제작해서 발매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ㅜ.ㅜ;; 티켓을 구매하지못한 분들을 위해서라도... (나온다면 꼭 사겠습니다)



 ☞ [LIVE] EMINEM Live Form New York 2005


☞ URL :  http://youtu.be/JhvIo_gF8MI

☞ Uploader : freelivefooty


이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참 뒤져봐야 알 거 같습니다.

허나 딱히 말로 설명하기보다는 직접 재생버튼을 눌러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공연장을 가득 메운 수 많은 인파들 속에서 진행된 공연은 정말이지 놀라울 따름입니다.


 이 영상은 최대 1080까지의 초고해상도 풀HD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 [Links] 기타 링크 모음


☞ 바로가기 :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7 - 에미넴(EMINEM) 공연 관전기

☞ 바로가기 :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EMINEM] 에미넴 티켓예매기 by MarShall™


☞ 바로가기 : 에미넴의 서울 내한공연 콘서트 -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7 (2012)

☞ 바로가기 : 에미넴의 몬트리올 콘서트 - Live in Montreal (2011)

☞ 바로가기 : 에미넴의 디트로이트 콘서트 - Live From Detroit (2009)

☞ 바로가기 : 에미넴의 뉴욕 콘서트 - Live From New York City (2005)


☞ 바로가기 : 백병원을 습격하는 에미넴 (부제: 에미넴을 두려워하는 심영)

☞ 바로가기 : 운지천 광고 모델이 되신 에미넴 형님 by MarShall™

☞ 바로가기 : 삼정톤 광고 모델이 되신 에미넴 형님 by MarShall™


☞ 바로가기 : Fly Away (Feat. Just Blaze) - EMINEM (2010, 데모음악)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