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과 공포의 김하성 선수 응원가 (2017, 넥센 히어로즈)충격과 공포의 김하성 선수 응원가 (2017, 넥센 히어로즈)

Posted at 2017.04.29 14:22 | Posted in 스포츠 (Sports)/[02] 야구 이야기


충격과 공포, 멘붕의 김하성 선수 응원가

넥센 히어로즈 소속의 떠오르는 유격수 김하성 선수의 새 응원가가 이번 2017시즌 새롭게 공개되었습니다. 2017 프로야구 개막을 앞두고 음악인들이 뜬금없이 음악 인권인가 무슨 저작권을 문제 삼기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는 음원 저작권료를 지불하는 선에서 OK 였는데, 올해는 뜬금없이 "응원가 개사해서 써도 좋다는 별도의 허가를 받아야 된다"면서 별도의 비용 및 허가 절차를 요구했습니다. 이 때문에 대다수 프로야구 구단들이 개막을 앞두고 응원가 계약을 맺거나 새로 제작하느라 고생 많았습니다.


 NC 다이노스는 지석훈 선수의 등장곡이 무슨 트로트 느낌 나는 곡으로 바뀐거 말고는 작년과 거의 동일하게 나왔습니다. 대부분의 구단들은 응원가가 바뀌었는데, 가장 심하게 바뀐 곳이 넥센 히어로즈라고 합니다. 새 응원가가 공개된 이후, 넥센 팬들의 항의가 이어졌는데, 구단 측에서는 묵묵부답입니다.


 NC 응원가도 사실 팬들의 반응이 좋지 못해 팬들의 분노가 많았는데, 김하성 선수의 응원가를 들은 뒤 생각이 바뀌었답니다. ㅎㅎ



 ☞ 2017 김하성 선수 응원가.YouTube


☞ URL : https://youtu.be/LQEioGfWGWE


날려라~ 히어로~

호타준족 김하성~

뛰어라~ 히어로~

호타준족 김하성~


(피리소리 삐리리리 릴릴리~)


Hey! Hey! Hey! x 2


☞ URL : https://youtu.be/btjp1J6KJrQ


 넥센 히어로즈의 안지현 치어리더님이 여신이라고 팬들 사이에서 인기가 꽤 많은 모양입니다. 
안지현씨의 응원 영상이 올라와있군요. ㅎㅎ



 김하성 선수의 응원가를 들은 팬 분들의 반응은 대부분 "충격과 공포" 그 자체였습니다. ㅋㅋ

마치 에버랜드 같은 어린이 놀이공원에 온거 같다는 반응들이 많았습니다.






 ☞ [스페셜] 2016 김하성 수비 스페셜



☞ URL : https://youtu.be/5prV3A96kOw


 유투브  검색하면 다 나옵니다.

김하성 선수가 넥센 히어로즈의 주전 유격수로 나왔고, 올해 WBC 대표팀에 뽑히기도 했습니다. 김하성 선수가 어떤 선수인지 궁금하신 분은 한번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1. 북초야구부사랑하는사람
    부천북초 야구부 인원부족으로 해체위기 김하성 선수가 모교좀 도와주세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