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인도카레

제 고향 친구가 얼마전 인도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친구가 저에게 선물로 카레를 주더군요. 동네에서 흔히 사먹었던 오뚜기 3분 카레 같은 카레 요리랑 실제 인도 현지에서 파는 인도 카레는 어떻게 다른지 궁금하더군요.


 저는 인도 여행 단 한번도 해본 적이 없지만, 앞으로도 인도에 가볼 기회는 없을거 같습니다. 친구가 좋은 회사에 다니고 있나봅니다. 그 친구가 인도의 공항에서 귀국길에 구입한 카레라고 합니다.


 아침에 리뷰할 겸, 친구가 준 카레를 전자레인지로 돌려서 먹어봤는데,

영상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YouTube] 인도 카레 리뷰


☞ URL : https://youtu.be/DrfPS1IhycU



 Kitchens of India, Diced Potato and Pea Curry 라는 제품입니다.

감자 조각과 완두콩 카레라고 영어로 적혀 있었습니다. 제품 포장 외부에는 영어로 제품 설명이 나와 있었습니다. 내용을 보니 후라이펜이 부워서 먹거나, 전자레인지 혹은 물에 삶아서 먹더군요. 즉, 기존 오뚜기 3분 카레랑 요리 방법이 완전 똑같았습니다.


 중국 음식 향신료도 겨우 적응할까 말까인데, 인도 향신료는 음...

막상 먹어보니 향신료의 향이 강하지 않았지만, 제 입맛에는 별로 안맞더군요.

차라리 맵거나 짜면 이 부분에 대해 설명이라도 할 수 있는데, 짜지도 싱겁지도 않고, 특색이 있는 맛은 아닌거 같았습니다. 약간 오래된 감자 으깬 요리를 밥에 비벼먹는다고나 할까??


 유통기한은 한참 많이 남았고, 외국 음식이기 때문에 제 입맛에 안맞았을 뿐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이 제품 드셔보신 분들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안드셔보셨다면, 드셔도 되고 안드셔도 되고 자유입니다. ㅋㅋㅋ 여긴 민주주의 국가이지, 인민 민주주의 국가가 아니니깐요. (공산당 싫어요.)


 (그런데 청와대, 문재인 대통령이 유튜브 차단할려고 환장하고 있습니다. ㅜ.ㅜ;;)



 ☞ [Music] 카레 - 노라조


☞ URL : https://youtu.be/ao58vQDMVlQ


 나온지 오래된 옛날 노래인데, 카레를 소재로 만든 노래입니다.

노래가 신나고 재미있습니다. 한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