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려 64가지의 라면 맛있게 먹는 방법

유튜브 검색 중에 오랜만에 재미있는 영상이 있어서 포스팅해봅니다. 한동안 제 블로그가 제가 업로드한 영상을 첨부해서 올리는 보조 역할밖에 못한지 오래되었습니다. 축구, 야구 관전기는 더이상 올리지 않고, 특별한 글이나 사진도 안올리지 오래되었습니다. 블로그 활동을 접진 않았지만, 블로그 활동에 소홀한건 사실입니다.

 

 몇개월 전, 티스토리가 갑자기 개편하는 바람에, 글 쓰는 에디터 인터페이스 자체가 완전 바뀌어서 멘붕이 왔습니다. 그래서 접어야하나, 새 블로그를 파야하나 고민 많이 했는데 주절주절...

 

 그건 그렇고, 저는 평소에 라면을 잘 안먹습니다. 건강 때문이라고...하기엔 몸도 마음도 건강하지 못하면서 라면 안먹는다고 하면 좀 그렇네요. ㅋㅋㅋ (담배는 아예 안피고, 술은 거의 입에 안대는 편입니다. 못먹는건 아니고...)

 

그런데, 우연히 유튜브에서 보여주는 이 영상을 보니, 라면이 확 땡깁니다.

라면을 대충 끊는물에 끓여먹을 줄만 알았지, 몇몇 블로거, 유튜버 분들처럼 기발한 방법으로 라면을 해먹어본적이 없습니다. 짜파구리라던지 그런 독특한 라면도 안해먹었고, 우크라이나식 라면이라고 참치, 치즈, 마요네즈 등을 넣고 먹어봤는데 너무 짜서 못먹겠더군요. 그래서인지, 라알못 (라면에 대해 알지 못함) 분들에겐 굉장히 신선한 문화충격급 영상이 되겠습니다.

 

https://youtu.be/JrLIqJVMYek

 

 무려 약 16분이라는 긴 재생시간을 자랑하지만, 16분이 금방 사라질 정도로 영상 진행도 빠르고 알찹니다.

게다가 엄청 화려한 CG가 있는 것도 아니고, 로고랑 심플한 자막 정도가 전부입니다.

수 많은 라면을 본인이 아닌 영상 속 동생분께서 드시니, 고문이 따로 없습니다. ㅋㅋㅋ

라면이 아무리 맛있어도 계속 먹다보면 배가 터질겁니다. 뭔가 보통 내공이 아니란 생각이 듭니다.

 

 "칩chip"님 채널인데,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이 글 쓰는 시점에서 약 17만 6,165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채널이군요.

유튜브 검색해보시면, 고퀄리티의 다양한 채널, 많은 유튜버분들의 영상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저 역시 매번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지만, 아직 한참 갈 길이 멀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축구, 야구 직관 영상을 주로 올리는 채널이지만, 요즘은 리뷰나 먹방도 가끔식은 올리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도 시간이 나면 조금씩 개편해볼 생각입니다. 제가 감명깊게본 영상이면 유튜버가 누구이건 상관없이 첨부해서 올려보고, 몇몇 유튜버 채널들을 간략하게 소개하는 코너도 만들어볼 생각입니다. 저도 아직 한참 배워야할 입장이지만, 유튜브에 대해 배우면 배운만큼 써먹고 업로드하는 재미가 있으니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본문과 관련은 없지만,

제 유튜브 채널 링크 남겨봅니다. 채널은 2개입니다.

 

[세진랜드TV™ 채널] : https://goo.gl/g4NuHQ
[세진컴퓨터TV™ 채널] : https://goo.gl/4UAjoR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