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0 K리그 올스타전 <K리그 vs FC 바르셀로나>전 악몽을 끝으로, 유벤투스전에서는 이런 악몽이 반복되지 않을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결국 그 좆같았던 악몽은 재발하고 말았습니다. 호날두 개새끼 씨발새끼 개좆같은 씨발새끼... 포르투칼 촌놈새끼가 중국가서는 풀경기 소화하고 중국팬들이랑 사진찍고 할거 다하더니, 한국와서는 인성 쓰레기짓 쳐하고 돌아갔습니다. 리오넬 메시랑 FC바르셀로나 재평가받고 있습니다. 적어도, 리오넬 메시는 아픈 몸으로 20분 정도 출전해서 2골이나 넣었습니다. 호날두 개새끼는 귀걸이 쳐하고 아에 몸도 안풀고 벤치에 90분간 쳐앉아서 경기만 보다가 돌아갔습니다.

 

https://youtu.be/xh8PcAtnJnI

 

 지금 다시봐도 존나 열받습니다. 욕을 안할 수가 없습니다.

45분간 의무출전이라면서요?? 중국에서 태풍으로 인해 비행기 지연된건 어쩔 수 없는 일이고, 팬사인회도 컨디션 관리를 위해 포기했다면서요?? 포르투갈 축구 선수들은 태도가 그따구인가요? 맨유에서 배웠나요? 레알 마드리드에서 배웠나요? 너무 화가납니다.

 

 지금 여름휴가 기간이라, 교대근무 중인데, 1,2,3 조 3개조가 돌아가면서 휴가를 갑니다. 다른조가 휴가가면, 그 공백을 다른 2개조가 메꿔야하기 때문에 연차를 쓸 수 없습니다. 하지만 조장님께서 특별히 배려해주셔서 운좋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원래 연차 웬만하면 못쓰게하는데다가, 동료들이 엄청 서운하게 생각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인지 더더욱 화가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영상에는 담기 힘들었지만, 호날두 선수가 등장하지않자, 열받은 관중들이 "메시" 를 연호했었고,

K리그 올스타 선수들은 정말이지 하루밖에 손발을 못맞춘게 맞나 싶을 정도로 전혀 흠잡을데 없는 경기력을 보여줬습니다.

 

 한국프로축구연맹 씨발새끼들은 1994년 7월 30일에 설립하고, 몇십년간 올스타전을 개최해왔으면서도 학습능력은 씨발 어디다 팔아먹었습니까? 외주업체한테 올스타전 맡겨놓고, 씨발 숟가락만 쳐 올리고 행정도 개판이고... 더페스타인지 더 파스타인지 뭔지하는 페어퍼컴퍼니 유령업체한테 일을 맞기니 그따구이지요. 프로축구연맹도 어찌보면 피해자일수도 있다는 시각이 있긴한데, 그 이전에 올스타전의 운영 방향도 어설프고, 뭔가 방향성 따윈 없는거 같습니다.

 

 경기중에 MVP 수상 소식 언급하고, 관중수 발표 안하고, 바뀐 선수 소개도 안해주고, 별다른 이벤트도 없고...

무슨 아마추어 축구 경기조차 이거보단 화려하고 재미있게 운영했을거 같습니다. 아이돌 가수 데려와서 위문공연 한답시고 때울수도 있겠고... 하여튼 이번 2019 올스타전 역시 축구팬들에게 두고두고 큰 상처가 될거 같습니다.

 

 

 유벤투스는 워낙 빡빡하고 힘든 일정을 소화했고, 경기 당일 한국에 와야했기에 다들 힘들고 피곤하다는거 팬들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중국에서 인터밀란과 경기 한뒤, 다리 근육 통증으로 인해 경기에 불참했다고 이야기하더군요. 하지만, 이는 거짓말로 밝혀졌습니다. 그것도 호날두 씨발새끼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말입니다.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대놓고, 집에 돌아와서 좋다고는 메세지와 함께 런닝 머신 위에서 재주부리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위의 움짤이 그 영상입니다. 근육 통증이 있다면 런닝머신 자체를 못하거나 간단하게 했을겁니다. 한국축구팬들 열받은건 안중에도 없고 인성 뒈진 모습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대로 근육통증으로 시즌아웃하고 은퇴해버렸음 좋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이것저것 찍은 사진입니다.

티스토리가 개편하면서, 포토샵으로 사진 수정안하면, 웹페이지 상에서 즉석으로 수정이 안되게 바뀌었습니다.

티스토리 역시 씨... 아, 아닙니다. 말을 맙시다.

 

티스토리 화이팅! K리그 화이팅!!

유벤투스, 호날두 좆까~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