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울, 너굴 사장과 함께 다 같이 어흥~!!!

저번 10월 31일, 닌텐도 스위치용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할로윈 데이가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할로윈 데이 특집으로 "왁!", "겁주기" 라는 새 감정표현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래서, 여울, 너굴과 함께 감정 표현을 해보았습니다.

 

▶ URL : youtu.be/6kn-I2YxAVE

 

 위의 영상을 클릭해서 봐주시면 됩니다. ^^;;

약 1분 56초 정도로 상당히 짧습니다.

 

참고로, 캡쳐보드는 AVerMedia GC553 (Live Gamer Ultra) 입니다.

 

 "왁!" 이라는 이름의 감정 표현을 클릭하면...

 

 다같이 아르릉 거립니다. ㅋㅋㅋㅋ

너굴 사장은 무슨 2002 한일 월드컵 응원하는것도 아니고... ㅋㅋㅋㅋ 머리뿔 진짜 웃기네요. ㅋㅋㅋ

대~한민국!! 오 필승 코리아~!!!

 

2002 한일 월드컵 때 저 중학생 2학년이었는데,

2002년 월드컵 열기 정말 뜨거웠었지요. ㅋㅋㅋ 그 때 야인시대 드라마도 본방송으로 방영되었던 시절...

일본 게임에 나온 너굴 사장이 한국 대표팀을 상징하는 붉은 악마 머리끈을 매고 있는 아이러니한 모습ㅋㅋㅋ

 

 요즘 중국 게임에 한복 나왔다고, 한복을 중국 전통 복장이라고 우기면서 서비스 종료 하고 난리피던데,

일본 게임에서 대놓고 한국 축구 대표팀 응원하고 있네요. ㅋㅋㅋㅋ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겁주기" 모션을 누르면...

 

 이런 재미있는 모션이 나옵니다. ㅋㅋㅋ

 

이상입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