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구입 후 시작하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

저번에 닌텐도 스위치를 대여 업체를 통해 빌려서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얼마전에 닌텐도 스위치 구매에 성공했고, 이제 막 동물의 숲을 시작했습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3월에 나왔고, 출시한지 3개월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동물의 숲을 다시 처음부터 새롭게 시작을 해야 될거 같습니다.

 

 다른 게임 유튜버 분들 영상 보면 언덕도 만들도 절벽도 만들고, 여울이도 나오고, 엄청 화려하던데, 그렇게 플레이할려면 게임을 한참 진행해서 어느 정도 발전을 해야 합니다. 삽, 높이뛰기 장대, 도끼 이런 아이템들도 처음부터 나오는게 아니더군요. 한참 게임 진행하고, 마일리지, 벨 (돈) 많이 모이다보면 고인물들처럼 섬을 이쁘게 꾸밀 수 있을 겁니다.

 

▶ URL : https://youtu.be/mb_71yI5hgw

▶ 네이버TV : https://tv.naver.com/v/19555440

 

 아예 처음부터 새롭게 섬 만들고, 캐릭터 만들고 하는 과정들을 풀버전 (Full) 으로 담으면 굉장히 지루해집니다. 그래서 엄청 짧게, 개짧게 요약했습니다. 거기에 약간의 병맛스러운 편집도 가미했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어차피 무인도에 도착한 첫날에는 할 수 있는게 많지 않습니다.

 

 영상에는 안나와있지만, 생명체 5마리 잡아서 너굴 사장한테 주면, 부엉씨가 지낼 텐트를 지어달라고 합니다. 부엉씨가 지낼 텐트를 만들어둔 상황이고 (다음날 이사옴), 무인도 이주비용인 5,000 마일리지도 다 갚았습니다. 이후 진행은 다음날이 되어야 가능할거 같습니다. (타임 슬립으로 앞당기면 되기는 하지만, 굳이...;;;)

 

 섬 이름을 "깊고♂어두운♂섬 (THE DEEP♂DARK♂ISLAND)" 으로 지으면 어떨까 고민했는데,

붕탁 게이물 관련 유행도 한참 몇년 전에 이미 끝이 난 상태이고, 게이 컨셉의 섬으로 만들어야 될 거 같은 부담감이 생겨서 무난하게 경상남도(?)라는 섬 이름을 지었습니다. 딱히 할만한 섬 이름이 떠오르지 않더군요. 갑자기 생각났는데, GTA5의 배경이 되는 로스 산토스 (Los Santos) 섬도 괜찮겠네요.

 

▶ URL : https://youtu.be/YiuK8YjigkE

 

 먼 옛날에 출시되었던 명작 FPS 게임 "하프라이프2 (Half-Life 2)" 초반부에 나오는 장면입니다. 주인공 프리맨 박사가 주인공인데, 게임 시작하기 전 G맨이라고 불리는 남자가 프리맨에게 이야기해주는 장면입니다. 갑자기 이 장면을 패러디하고 싶더라구요.  참고로, Wall Su (수월)님께서 김근육 시리즈라는 기괴한 영상들을 올리시는데, 거기에 나오는 심영 목소리의 "눈물의 요정"이 바로 G맨입니다. 즉, G맨의 얼굴을 마개조해서 만든 캐릭터가 "눈물의 요정"이 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동물의 숲 영상 만들어 올릴 수 있을 때, 한번 잘 만들어서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영상 업로드 여부에 관계없이, 조금씩 조금씩 동숲 게임은 플레이 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