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랠리 다이노스, 부산 사직으로 출동!!!

포스트시즌을 제외하곤 원정팀 응원단(응원잔장 + 치어리더)이 온 적이 없는 한국 야구의 성지, 부산 사직 야구장에 이례적으로 NC 다이노스가 정규시즌에 랠리 다이노스를 파견했습니다. 부산과 약 1시간 정도밖에 안되는 가까운 마산, 창원지역 NC 팬들조차 소규모 팬들만 원정 왔었는데, 올해 랠리 다이노스의 출동과 함께 약 천명에 가까운 대규모 인원이 사직구장 3루를 채워줬습니다.


 응원 열기는 뜨거웠고 결국 2016시즌 첫 3연전 스윕을 사직 야구장에서 거뒀습니다.

반응이 예상보다 상당히 뜨겁고, 원정팀 NC팬들의 규모 또한 LG, 기아 같은 인기팀 만큼은 아니어도 제법 많았습니다. 그래서 한번 더 올지 말지 기대하다가 소식이 없어 한참 애를 태웠습니다.


 "롯데 구단 측에서 다이노스 출동을 불허했다"는 루머가 나돌기도 했습니다.

즉, 랠리 다이노스가 사직에 와서 반응이 뜨거웠고, 홈에서 스윕당하자 빡친 나머지 랠리 다이노스의 출입 및 응원앰프 설치를 금지했단 설이 나돌았습니다. 다행히 이는 사실이 아님 또한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랠리 다이노스의 출동을 통해 사직 원정의 감동을 다시 한번 맛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직 티켓 많이 남았습니다. 더 늦기전에 빨리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응원단상 앞쪽 짜리는 상당부분 다 매진된 상태지만 인근 자리는 글 쓰는 시점에서는 많이 남았습니다.


 더 늦기전에 빨리 예매해서 엔씨 응원하러 갑시다!

거침없이 가자`!!!!



제가 3루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3연전 스윕을 거둔 마지막 경기 (5월 1일) 이후 찍은 사진입니다.




임태현 응원단장님도 오십니다.

치어리더는 응원단상이 코딱지만한 관계로 랜덤(?)으로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진은 DC인사이드에서 퍼왔습니다.

페이스북은 진짜이며, https://www.facebook.com/ncdinos 여기 구단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C팬 여러분!! 다같이 사직가서 응원 열심히 해 봅시다!

거침없이 가자~!!!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