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VGN 형님의 영상 제작 과정 공개!

앵그리 비디오 게임 너드 (The Angry Video Game Nerd) 라는 유명한 고전 게임 전문 리뷰 영상이 있습니다. 제임스 롤프 형님이 너드 (Nerd)라는 이름으로 옛날 옛적에 출시된 쓰레기 고전 게임들 위주로 리뷰하는 영상인데, 영상 특유의 병맛과 욕설 등으로 전세계 게임 매니아들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2012년 5월 1일에 공개된 영상입니다.

약 7년전에 공개된 영상이므로, 최근에는 촬영 및 영상 편집 방식에 변화가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게다가 재생시간이 약 35분 정도이므로,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참고삼아 보시면 될 듯 합니다.



 ☞ [AVGN] ep.102 - 제작 과정


☞ URL : https://youtu.be/jfnSqLzUzfM


 영상 자체에는 한글 자막이 안나오지만, 전세계 팬 분들이 각자 자신들의 언어로 자막을 만들어서 게시해뒀습니다. 이 중에는 한국어 자막도 있습니다. 즉, 유튜브 기능 중에 자막 표시 기능이 있는데, 자막 기능을 켜두시면 한글 자막으로 AVGN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PC 판은 화면을 클릭한 뒤, 톱니바퀴 모양의 버튼을 눌러 자막을 활성화하고, 한국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은 스마트폰대로 자막 활성화시켜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냥 막 욕하고, 뻘소리하고 그러는거 같지만, 사실 뭐든지 철저히 준비하고 욕설 내뱉는 타이밍 마저 계산해서 한다고 하더라구요. 나무위키에 따르면 혼자서 스스로 전부 촬영하고 편집하기도 하고, 가끔 마이크 마테이라는 사람이 도와주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AVGN 채널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AVGN 뿐만 아니라 마이크 마테이와 게임 리뷰하며 토크하는 영상이나, 보드 제임스(Board James)라는 보드 게임 소재의 영상도 있고 다양합니다.


▶ Cinemassacre 채널 : [바로가기]


 


 ☞ [Theme] AVGN 테마송 모음


☞ URL : https://youtu.be/0IgMvAozkBo


 AVGN이 초창기에는 "The Angry Nintendo Nerd" 라는 이름으로 출발했습니다.

패미콤, 슈퍼패미콤 등 일본 닌텐도에서 출시한 게임기와 게임 위주로 리뷰를 시작했었습니다. 하지만 닌텐도 위주로 할 경우, 닌텐도로부터 소송당할 위험이 있기에 이후 지금의 AVGN (The Angry Video Game Nerd)로 명칭을 변경하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옛날버전 부터 비교적 최근까지의 AVGN 주제곡을 모아둔 영상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He's gonna take you back to the past

그는 여러분을 과거로 데려다줄 겁니다


To play the shitty games that suck ass

후장을 빠는 개똥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려고요


He'd rather have a buffalo

take a diarrhea dump in his ear

그는 차라리 물소가 그의 귓속에

설사를 싸도록 할 거예요


He'd rather eat the rotten asshole

of a road killed skunk and down it with beer

그는 차라리 차에 치인 스컹크의

썩은 똥구멍을 맥주 안주로 먹을거예요


He's the angriest gamer you've ever heard

그는 여러분이 들어본 가장 열받은 게이머예요


He's the Angry Nintendo Nerd

그는 열받은 닌텐도 너드예요


He's the Angry Atari Sega Nerd

그는 열받은 아타리 세가 너드예요


He's the Angry Video Game Nerd

그는 열받은 비디오 게임 너드예요



 ☞ [Ep.164] 나홀로 집에 특집!


☞ URL : https://youtu.be/shwFNKP_mI4


 먼 옛날, 아주 먼 옛날에 크게 대히트를 쳤던 레전드 영화 "나홀로 집에 (HOME Alone)" 시리즈가 있습니다. 나홀로 집에 1, 2편의 주인공 케빈 역을 맡은 맥컬리 컬킨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비록 그 당시 케빈이 아닌 지금의 훌쩍 커버린 케빈이 되었지만, 영화 "나홀로 집에"를 소재로 만든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리뷰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거 말고도 AVGN 못보신 분들은 꼭 보시기 바랍니다.
엄청 재미있습니다. 웃긴 장면도 나오고, 통쾌한 욕설도 나오고 장난 아닙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