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5분간의 혈투! 드디어 깼다!!

초등학생때 재미있게 즐겨했던 고전 명작게임 "페르시아의 왕자 1 (Prince of Persia 1)" 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1.0 버전을 하셨는데, 저도 1.0을 재미있게 했습니다. 하지만, 버전업을 하면서 맵 색상이나 디자인이 바뀌는 등 타일 색깔이 어색한건 어쩔 수 없는 듯 합니다.

 

 옛날에 엔딩 몇번 봤음에도, 오랜만에 할려니 도저히 엔딩을 보기 힘들었습니다. DOSBox 문제인지 몰라도, 키렉이 있어서 키가 늦게 반응하고, 쉬운 곳에서 뻘짓하다가 죽고... 엔딩보기가 정말 어려웠습니다. 고인물 되기가 참 힘들군요. ㅎㅎ

 

☞ URL : https://youtu.be/daquj_W8ufQ

 

 

 제일 첫 스테이지부터 총 12스테이지까지 전부 깼습니다.

게임 기록은 14:33 으로 나왔습니다. 약 15분 남겨두고 엔딩을 봤으니, 대략 45분 정도 플레이 한 셈이 됩니다. 제한 시간은 1시간 (60분)인데, 초보 분들은 여러번 죽고 재도전하다보면 시간뺐기게 되고, 결국 공주 구출에는 실패하고 맙니다.

 

 치트키를 이용하시면 제한 시간이 늘어나는데, 1.4버전에서는 막혔는지 모르겠습니다.

굳이 치트키를 쓸 필요는 없는거 같습니다.

 

 

 

☞ URL : https://youtu.be/V5w3NTg0Is4

 

 PS3, 모바일 등으로 출시된 페르시아의 왕자 클래식입니다.

화려한 풀3D 그래픽에, 게임 구성은 페르시아의 왕자 1편과 비슷합니다.

PC판도 저렇게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수정] 2022.04.17 (일)

썸네일 약간 수정해봤습니다. [세진랜드TV] ▶ [마샬 MarShall™] ▶ [마산펭귄 Masan Penguin] 이런 식으로 닉네임이 바뀌어왔는데, 2019년에 올린 영상인데, 이제서야 썸네일을 바꾸게 되었네요.

 

영상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_^;;

 

▶ YouTube 채널 : https://muz.so/afBF
▶ 네이버tv : https://muz.so/agsp
 
블로그 (여기) : https://muz.so/aaRt

 

 제 블로그 및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 좋아요 ] , [ 구독 ]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영상이나 컨텐츠를 만드는데 있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_^;;

 

페르시아의 왕자 1
Prince of Persia
プリンス・オブ・ペルシャ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