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린이들의 재활과 치료에 큰 보탬이 되기를...

어느덧 벌써 12월이 다가왔네요. 연말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경제가 어렵고, 최근 페미니스트들의 남성 혐오 논란으로 세상이 시끌벅적합니다. 스튜디오 뿌리 측에서 납품한 애니메이션 영상에 남성 혐오를 상징하는 손동작이 포함되어있어 논란이 되었는데, 지금은 되려 넥슨을 가해자로 만들고, 뿌리 측이 피해자로 둔갑이 되는 별 희안한 상황이 연출되고 있습니다.

 

뿌리가 썩었다면 새싹이 자라날 순 없겠죠?

 

 그건 그렇고, 이번 스튜디오 뿌리 측의 남성 혐오 손동작 논란으로 논란이 된 와중, 인벤의 어느 유저가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기부하였습니다. [링크]  이후, 수 많은 게임 유저 분들이 너도 나도 기부에 동참하여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 나무위키 항목 보기

[ 2023년 게임계 혐오행위 반대 기부 릴레이 ]

[ 스튜디오 뿌리 남성혐오 논란

[ 넥슨 재단 ]

 

▶ 기부 하기

- 모바일 사용자 (스마트폰)

- PC 사용자 (컴퓨터)

- 넥슨어린이병원 홈페이지

 

- 기부 문의 : 02-6070-9031, giving@purmehospital.org
- 기부 계좌 : 우리은행 1005-502-978544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 이 글은 여러분들에게 기부를 강요하는 글이 아니며, 저에게는 어떠한 이익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50만원 기부했습니다. 100프로 내 돈임.

 

  저는 PC로 접속해서 기부했습니다. 감기에 걸려서 휴무일 이틀 내내 자다 깨다를 반복하느라 잠 제대로 못잤습니다. 이 글 작성하고나서 바로 주간조 근무하러 회사 출근해야 됩니다. 죽을 맛입니다. 새벽 내내 잠 한숨 못자고 내내 깨어있었습니다.

 

 신용카드, 카카오페이, 페이코, 무통장입금 등 여러 방법으로 기부 가능합니다. 기부 금액도 최소 1만원 이상 원하는 액수 만금 기부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일시불은 물론 할부 결제도 가능합니다.

 

 

 일시후원은 지금 이 순간, 딱 한번만 후원하는 방식이며, 정기 결제는 한달에 한번씩 정기적으로 돈이 빠져나가는 방식으로 기부하게 됩니다. 여러분들이 원하시는대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실제로 50만원 기부했습니다.

 

  유튜브나 블로그 한지는 몇 년 됐지만, 수익은 밝히기 부끄러울 정도로 얼마 안됩니다. 그래서, 실제 100% 회사 출퇴근하면서 번 돈입니다. 별도로 후원 받거나 광고 받거나 해서 얻은 돈이 절때 아닙니다. 50만원이면 다른 기부하신 분들에 비해서는 얼마 안되는 돈이지만, 굉장히 큰 돈입니다. 몇만원 더 보태면 PS5 (플레이스테이션 5) 콘솔 게임기를 살 수 있을 정도로 적지 않은 금액입니다.

 

출처 :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병원

 

 내가 기부한 돈은 어떻게 쓰여지느냐?

자세한 내용은 해당 병원 홈페이지 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고로 크게 다쳤거나, 태어날 때 부터 신체적 고통을 받고 있는 어린이들의 재활 치료 및 수술 등에 쓰이게 됩니다. 적자가 7억원 정도인가? 천문학적인 적자를 기록하고 있음에도 아이들을 살리기 위해 꾸준히 운영되고 있습니다.

 

 

 유명 스트리머 김나성님, 얀마크님 등은 물론 G식백화 김성회님 역시 기부에 동참하였습니다. 디시인사이드의 수 많은 갤러리들 (메이플스토리,원신, 우마무스메, 명일방주, 가디언 테일즈, 블루 아카이브 등등 너무 많습니다.), 메이플스토리 전분 블로거분들 등등 많은 분들께서 기부에 동참해주셨습니다.

 

 저는 어떠한 넥슨 게임도 플레이하지 않고 있고, 이번 남혐 손동작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사람입니다. 그렇지만, 게임을 사랑하는 블로거이자 유튜버로서 차마 지나칠 수는 없더라구요. 늦었지만 저 역시 기부에 동참해봤습니다.

 

트위터 (X)의 페미 유저가 불만을 제기함

 

 

 이번 기부 릴레이에 대해 강한 불만을 드러내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저 넥슨어린이재단병원에 기부했을 뿐인데, 잘못된 방향의 기부라느니, 아동성애자라서 어린이 병원에 기부하는거 아니냐 등등 상식적으로 이해하기 힘든 반응들도 나왔습니다. 심지어는 기부 거부 운동까지 나왔는데, 병원 측에 항의해서 기부금 받지 말라는 메세지를 전달하는 운동이라고 하네요. 음...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어쨋든 어린이들만큼은 혐오와 폭력, 거짓 선동이 없는 세상에서 해맑게 웃으면서 지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서 빨리 감기 낫고 건강을 회복하는대로 라이브 방송이든 유튜브 영상이든 뭐든 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