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날두로 인해 잊힐 뻔한 KBO리그 올스타전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동에 위치한 창원NC파크에서 드디어 프로야구 올스타전이 열립니다. 바로 옆에 있는 마산야구장에서 옛날에 올스타전을 치른적이 있다는 사실은 충격입니다. ㅋㅋㅋ 게다가, 올해는 K리그의 인기가 서서히 살아나고 있고, 특히 대구FC가 크게 흥행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반면, 올해 프로야구 흥행은 어렵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새로 생긴 창원NC파크가 있다는 점은 정말 좋습니다. 제 고향집이랑 가깝기도 하구요.

 

 지금까지 경북 구미에 쳐박혀서 공장 노동자로 일하는 동안, KBO리그 올스타전은 단 한번도 못봤습니다.

KBO리그 올스타전을 고향에서 볼 수 있으니, 이건 꼭 봐야겠습니다.

 

 KBO리그 올스타전도 보고, 서울가서 < K리그 올스타 vs 유벤투스 > 경기도 보고 바쁩니다.ㅋㅋㅋㅋ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선수의 방한 경기라는 점 때문에 프로야구 올스타가 묻히는게 아닌가 걱정이 됩니다. 그래도 전 둘 다 보고, VLOG 영상도 유튜브에 올려보겠습니다.

 

 

 현재 KBO리그 올스타전 투표가 진행중입니다.

최종 발표는 7월 8일 월요일에 나온다고 합니다. 티켓은 언제 판매하는지 궁금하네요.

아무리 KBO리그의 인기가 예년만 못하다고해도, 잘 팔리는 경기는 잘 팔리는 법이고, 프로야구 올스타전도 티켓 예매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욕심 같아서는 퓨처스 올스타전, KBO리그 올스타전 다 보고 싶습니다. 하루종일 야구만 보고 오겠네요. ㅋㅋㅋ

 

 가벼운 맘으로 고향 친구랑 같이 재미있게 보고 오겠습니다.

호날두 보러 서울도 가고...

 

 그나저나 NC 다이노스는 4위랑 격차 크게 벌리더니, 6위로 추락하게 생겼습니다.

NC 야구 경기는 이번 시즌에는 거의 안본지 오래되었네요. K리그 축구도 보기 힘든 마당에...

 

7월 19일 : 퓨처스리그 올스타전

7월 20일 : KBO리그 올스타전

7월 26일 : K리그 올스타 vs 유벤투스

 

지출 비용이 장난이 아닐듯;;;;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