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여행 VLOG 마지막 3부 영상!!

2019년 10월 6일~8일까지 2박 3일 동안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행 일정 중 마지막으로 고향 친구가 추천해준 음식점이 있어서 바당회국수집에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넥슨컴퓨터박물관을 다녀온 뒤 무사히 복귀했습니다. 컴퓨터, 게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넥슨컴퓨터박물관을 꼭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굉장히 좋습니다.

 

▶ URL : https://youtu.be/eiVb1xmyPQA

▶ 네이버tv : https://tv.naver.com/v/22254256

 

( ※ 2019.12.08 수정 )

채널 일관성 유지를 위해, 별도의 개인 계정을 파낸 뒤, 거기에 영상을 새로 올렸습니다.

기존 채널은 경남FC 및 K리그 축구 전용 채널로 운영할 방침입니다.

그래서, 제 개인 채널에 새로 올린 뒤 첨부해봅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 ※ 2020.11.19 수정 )

채널 일관성 그런거 생각하다가 대가리 깨질거 같습니다.

게다가, 오히려 3번째 VLOG 이 영상이 지금 채널 주제랑 잘 맞는거 같습니다.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는 고전 게임도 해보고, VR 체험도 해보고, 컴퓨터 역사까지 볼 수 있어 굉장히 유익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컴퓨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제주 여행 가실때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영상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

 

 혼자 가서 먹기에는 해산물들 가격이 후덜덜 합니다;;;

 

 

말로만 듣던 닌텐도 64 게임기~

 

 듀크뉴켐 3D, 네버윈터 나이츠, 윈도 98, MS-DOS 등등 컴덕들 눈 돌아가게 만드는 귀한 패키지들...

오늘날엔 게임들이 거의 스팀으로 온라인 판매되고 있어서, 패키지 게임은 구경하기 힘듭니다.

 

 

으앙~~ 고양이 스티커 너무 귀여워~~

김녕미로공원에서 기념품으로 나눠준 스티커인데, 너무 아까워서 안쓰고 있어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