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집 거실 TV로 "동물의 숲" 돌려봤습니다.

요즘 이시국에, KF94 마스크보다 구하기 어려운 물품이 있습니다. 바로,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라는 게임기입니다. 닌텐도 스위치는 2017년에 출시된 게임기입니다. 즉, 출시된지 약 3년이 된 게임기인데, 평소에는 콘솔 게임은 관심도 없고, 게임할 시간이 없어서 거의 플레이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평소에는 쳐다보지 않다가, 올해 막상 사고 싶어서 알아보니, 죄다 매진, 매진, 매진... 구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ㅠ.ㅜ;;; 정가 36만원짜리 게임기를 무슨 50~80만원대 정도로 더럽게 비싸게 팔고 있습니다. 반동놈의 되팔렘 자식들... 새들은 지저귀고, 꽃들은 피어나고... 이런 날엔 저런 되팔렘 새끼들은 지옥에서 불타버려야되!!

 

 그래서, 닌텐도 스위치는 어디서 났느냐??

네이버 검색해보니 대여 업체들이 검색되더군요. 그래서 대여 업체를 통해 게임기를 대여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주 중으로 영상 편집해서 올려보겠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사고 싶단 말이에요 ㅜ.ㅠ;;; 링피트 어드벤쳐도 하고 싶고...

 

 대어 업체에서는 추가 비용을 내면 동물의 숲도 대여해줍니다. 워낙 찾는 수요가 많다보니... 하지만, 동물의 숲이나 링 피트 어드벤쳐 정도를 빼면, 게임 타이틀 대여는 해주지않고 있습니다. 원하는 게임 있으면 따로 게임칩 구입해서 즐기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모여봐요 동물의 숲" 게임칩은 제가 제 돈주고 따로 산겁니다. 정가 64,800원 주고...

 

▶ URL : https://youtu.be/YoIdZvogis0

 

- TV : ENTV EN-SL320S (32인치 LED TV) 
- 사운드바 : Yamaha YAS-109 
- 영상 촬영 카메라 : DJI Osmo Pocket (외부 마이크 없음)

 

 제가 살고 있는 집 거실에 닌텐도 스위치 연결해서 플레이해봤습니다.

하루에 12시간 주야교대 근무를 하다보니, 거금을 들여서 게임기를 대여해놓고, 실제 플레이시간은 거의 없습니다. 이마저도, 영상 촬영하고 편집도 하고, 빨래, 설거지, 집안일 잡다한거 하다보니... 이 글을 쓰고 있는 오늘 (05월 17일 일요일) [ 서울 이랜드 vs 경남FC ] 경기가 있는데, 생중계 경기도 거르고, 블로그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영상에서는 TV 화면이 지나치게 밝게 나오지만, 실제 TV 화면은 일반 TV나 PC 모니터처럼 적당히 밝게, 선명하게 잘 나옵니다. 지나치게 밝거나 어둡지도 않고, 볼만한 수준의 화면이 나왔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거실 베란다에 커튼을 치고, DJI 오즈모 포켓으로 촬영했는데, TV 화면이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생각보다 너무 밝게 나왔습니다.

 

 막상 플레이해보니, 왜 진작에 안샀나 싶을 정도로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었습니다.

물론, 12시간 주야교대 근무하다보니, 정신적으로 지치고, 몸도 아프고, 맨정신이 아닙니다. 쉬는 날에 쉬어도 쉬는거 같지도 않구요. 그래서 콘솔 게임기는 안살려고 했었습니다. 그렇지만, 몸이 너무 아프고, 살은 찌고, 운동하기가 쉽지 않으니 링 피트 어드벤쳐라도 해야될거 같습니다. 막상 게임기 사놓고 거실에 처박아놓고 안쓰고 놔둘까봐 구입을 한동안 꺼려했었는데, 막상 게임기를 대여해서 써보니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될 거 같습니다. 제발 물량 풀려서 구입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 URL : https://youtu.be/WCHRzDdpjqs

 

 제가 실제로 구입한 "모여봐요 동물의 숲" 게임칩 언박싱 영상이 되겠습니다.

제가 제 돈주고 실제로 구입한거 맞습니다.

 

이상입니다. ^^

 

 ps. 요즘 유행하는 관짝춤 (관짝밈) 동숲버전이 있어서 첨부해봅니다. 중독성이 너무 강해서, 기분 우울할때마다 들으면 기분 좋아닙니다. 나비보뱃따우로 유명한 TK 하우스라는 흰 강아지의 목소리가 들어가있습니다.ㅎㅎ

 

▶ URL : https://youtu.be/4wZKLYf9ZDc

 

이상입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