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약 40만원짜리 초고가 무선 게이밍 헤드셋 UnBoxing!!

솔직히 7~8만원짜리 헤드셋을 산다고해도 비싼 감이 있는데, 약 40만원 주고 너무 비싼거 사버렸습니다. 막상 써보니 역시 비싼 제품 답게 쿠쿵 저음 울리는 소리가 장난이 아닙니다. 가슴이 웅장해지는 좋은 사운드가 들립니다. 40만원이 뉘집 개이름도 아니고 너무 비싸긴한데, 저가형 일반 헤드셋과는 차원이 다른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는 상당히 좋았습니다.

 

 자세한 리뷰는 나중에 리뷰 영상 따로 만들어서 올려보겠습니다.

언박싱 영상과 리뷰 영상을 지금까지는 같이 합쳐서 올렸었는데, 이번에는 언박싱만 따로 올렸습니다.

왜냐하면 언박싱만해도 굉장히 재생 시간을 꽤나 많이 차지할거 같더라구요.

 

▶ URL : https://youtu.be/QGGKt6nA5Mw

▶ 네이버tv: https://tv.naver.com/v/19943860

 

 2019년에 출시된 로지텍 아스트로 A50 4세대 무선 헤드셋입니다.

블루투스로 작동하지만, 별도의 동글이 필요없는 대신, 스마트폰 등 다른 블루투스 장치와 전혀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오직 PC와 PS4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제가 직접 실제로 제 돈 주고 구입했습니다.

작년인 2019년 11월 29일에 주문해놓고, 회사 일로 너무 바빳고, 개인적인 사정들로 인해 무려 11개월 후에야 비로소 제품을 개봉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현재 정상적으로 잘 작동합니다.

 

 새 제품이니까 지금은 안정적으로 잘 작동하지만, 한번 펌웨어 업데이트가 안되는 황당한 일을 경험해보고 나니, 언제 고장날지 몰라 심리적으로는 불안정합니다. 게다가, 고장나면 어떻게 A/S 맡겨야할지 막막하기도 하구요.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면, 로지텍 코리아와 TG삼보 (형이 왜 거기서 나와??) 같은 업체에서조차 A/S를 거부하고, 아스트로 본사를 통해 힘겹게 A/S를 받을 수 있었다는 이야기도 있고, 정보가 많지 않아 막막하기만 합니다.

 

 A/S 및 잔고장 문제만 아니었다면 여러분들에게 이 헤드셋을 강력추천했을 거라고 봅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