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칠곡 휴게소 코인 야구장에서 타격 실컷함.mp4

미국의 GoPro (고프로)라는 업체에서 만든 액션캠 GoPro Hero 9 Black (고프로 히어로 9 블랙)으로 촬영하였습니다. 고프로는 액션캠의 대명사라고 할 만큼 굉장히 유명합니다. 작년에 NC 다이노스가 한국 시리즈 우승했었는데, 벌써 프로야구 개막이 코 앞에 왔습니다. K리그는 이미 개막했구요. 세월이 참 빨리 지나가는거 같습니다.

 

 한동안 진급 시험 공부 등 개인 사정으로 인해 3개월 가까이 유튜브 영상을 찍지 못했습니다. 올해 2021년 들어 첫번째 영상이 되겠습니다. 이번에 진급에 성공해야 할텐데, 진급 시험에서 탈락하면 내년에 다시 한번더 공부해야 됩니다.

 

 간만에 휴게소 코인야구장 가서 배팅 실컷 할 겸, 고프로 성능 테스트 겸 뭐 겸사겸사 영상을 찍어봤습니다.

 

▶ URL : https://youtu.be/pRr2ZMxrxBU

▶ 네이버TV : https://tv.naver.com/v/19529614

 

 창원시 마산회원구가 제 고향인데, NC 다이노스의 홈 구장 창원 NC 파크 역시 마산회원구에 있습니다. (양덕동 홈플러스 건너편) 제 고향집이랑 거리가 가깝습니다. 마산에서 경북 구미까지 차 운전해서 올라가는 길에 들리게 되는 마지막 휴게소가 바로 칠곡 휴게소입니다. 칠곡휴게소 서울방향, 부산방향 모두 코인 야구장이 있습니다.

 

 영상에는 언급 안했지만, 사람이 도저히 칠 수 없는 이상한 곳으로 자꾸 야구공이 날라옵니다.

몸을 비틀거나, 몸을 낮추거나 해야 겨우 칠 수 있을 정도입니다. 공 15구 (1게임)에 1천원 정도 합니다.

 

 체스트 마운트, 모자, 삼각대까지 동원해서 촬영했는데요.

제대로된 1인칭 영상을 찍기는 무척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1인칭 영상, VLOG 영상을 찍을 수 있다는 것만 해도 상당히 크다고 봅니다.

 

 진급시험도 끝났겠다.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그동안 찍어올리고 싶었던 영상 컨텐츠들 왕창 찍어서 올려보겠습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이 영상은 4K 60Fps으로 촬영했는데, 4K 해상도 그대로 편집하니 컴퓨터가 벅차네요...

이 영상은 편집하는데만 약 2시간 20분 이상 소요되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