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C 우승 기념으로 찍어본 NC 굿즈 언박싱 영상

NC 다이노스의 창단 첫 한국 시리즈 우승 이후, NC 구단에서 우승 기념 상품을 조금씩 출시하고 있습니다. 팀의 역사적인 창단 첫 우승이니만큼, NC 팬분이시라면 우승 기념 굿즈가 탐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솔직히 최근에 출시된 NC 우승 기념 굿즈로 영상을 찍고 싶은데, 아쉽게도 유니폼은 1월 18일, 나머지 상품들도 12월 말 정도쯤 되어야 출고가 되기 때문에 촬영할 수 없었습니다.

 

 이미 NC 우승기념 굿즈들 주문했는데, 모든 우승 기념 상품을 구입하는건 무리가 따르는데다 불필요해보여서 몇몇 상품만 콕 집어서 구매했습니다. 그렇게 해도 50만원은 훌쩍 넘네요. ㅠ.ㅠ;;; 위의 이미지가 실제 제가 구매한 NC 우승기념 굿즈입니다. 1월 18일에 우승 기념 유니폼이 출고 된다고 하니, 빠르면 1월 말쯤에 다시 한번 언박싱 영상을 만들어보겠습니다.

 

▶ URL : https://youtu.be/tGViaxBIK9g

 

 위의 영상을 클릭해서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이 영상을 편집하는데는 약 2시간 20분 걸렸습니다. 요새 최소 4~7시간 이상 소요되는거에 비하면 편집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2시간 20분이라는 상당히 짧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냥 언박싱하고 소개하는 정도를 생각했기 때문에...

 

 썸네일용으로 찍어본 사진들입니다.

창원NC파크 스노우볼 말고는 전부다 단종된 제품들이어서 오늘날에는 구하기 힘들거라고 봅니다.

NC 다이노스 한국시리즈 진출 기념구 역시 매진되었더군요.

 

 

 가운데 공용이가 날카로운 눈빛으로 으르렁거리고 있네요. ㅋㅋㅋㅋ

최훈 작가님께서 예전에 야구친구라는 곳에서 야구 카툰 연재하신 적 있었는데, 연재 안하신지 오래되었습니다. 한때는 야구친구 앱 자주 들어가서 야구 소식 접하는 재미가 있었는데 말이죠. ㅜ.ㅜ;;

 

 야구공이 뭘 잘못했길래 ㅋㅋㅋㅋㅋㅋ

전 야구공은 수집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창단 첫 한국시리즈 우승인데 당연히 사야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창원NC파크에 못가서 화가난 공용이...

 

 

 인위적으로 연출한 사진은 아닌데...

여기 영상 및 사진에 나온 굿즈들 대부분 마산야구장 쓰던 시절에 구입한거라 상당히 오래되었습니다.

"아~ 이런 굿즈도 있었구나" 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ㅎㅎ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