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서면에 가서 받아온 카드 및 스티커 등 스캔본

애니플러스와 우마무스메 콜라보 카페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애니플러스 카페 서울 합점정, 부산 서면점 두 군데에서 진행 중이고, 대전, 대구는 나중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부산에 잠시 다녀왔습니다.

 

 

 콜라보 카페 미션이라고 5개의 도장을 찍으면 대형 포스터 하나 무료로 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미션 중 하나는 콜라보 시작일 기준 1~2주차 혹은 3~4주차 메뉴를 드시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은 라이스샤워의 아침엔 빵 세트가 판매 중이니, 포스터를 원하시는 분들은 더 늦기 전에 빨리 방문해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굿즈를 샀는데, 5만원 이상 주문하면 5만원 당 1장씩 스티커를 줍니다. 저는 28만원 질렀는데, 이럴 줄 알았으면 조금만 더 써서 30만원 넘길걸 그랬나 싶습니다. 그러면 총 6장의 스티커를 받을 수 있었을텐데...

 

 

 가격은 무려 2만원이나 하는데, 저거 드시면 라이스 샤워 아크릴 스탠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맛은 그럭저럭 적당히 먹을만 하지만, 2만원씩이나 주고 먹을 정도는 글쎄... 몇천원 더 주시면 치킨 한마리 드실 수 있습니다. 특히 빵은 종잇장처럼 너무 질겨서 손으로 뜯어 먹어야 되더라구요. 나이프는 제공되지만, 나이프로 도저히 우아하게 썰어먹을 수 없었습니다.

 

 

 제가 받은건 다이와 스칼렛, 라이스 샤워, 비와 하야히데 이렇게 카드 3장을 받았습니다.

나중에 룰렛돌리기 이벤트로 하나 당첨되었는데, 역시 똑같이 비와 하야히데 카드 한장 더 받았습니다. 그래서 총 4 장을 받았습니다. 오른쪽은 라이스 샤워 아크릴 스탠드가 들어있던 종이입니다.

 

 카드 뒷면은 동일하게 생겼습니다.

스페셜 위크 그림이 그려진건 빨대 구멍에 꽂는 종이 쪼가리인데, "스페셜 위크의 총대장 에이드" 라는 이름의 포도 에이드 음료를 마셨습니다. 맛은 저가형 포도 주스를 마시는 것처럼 묽은 포도 맛은 나는데 밍밍하고, 잔잔한 알갱이가 느껴지더라구요. 가격이 무려 6,500원이나 하는 음료수인데, 체험 삼아 먹을만 하지만, 밍밍해서 아쉬웠습니다.

 

 우마무스메 로고가 그러면 마름모 모양의 종이는 당근 케이크를 시키면 꽂혀서 나오는 종이 장식입니다.

 

 

 도장 안찍힌 종이를 원하신다면 애니플러스 매장에 방문하셔서 종이를 받으셔야 될 듯 합니다.

생긴건 이렇게 생겼습니다.

 

 참고로, 삼성전자 SL-J1660 복합기로 스캔하였습니다.

 

 

 

 왼쪽 캐릭터는 이름을 잘 모르겠고, 가운다 상단부터 보드카, 라이스 샤워, 아랫칸은 사일런즈 스즈카, 메지로 맥퀸이 되겠습니다.

 

 

 스캐너로 스캔했는데, 단차 때문인지 흐릿하게 나오네요...

 

 

 카드 뒷면에 얼룩이 져있는거 도장 때문에 얼룩이 번진건데, 스캔 끝나고나서 살짝 문질러보니 지워지더라구요.;;;

 

 

 아크릴 스탠드를 구매하시면, 아크릴 스탠드 뒷면에 들어가있는 종이가 있습니다.

그 종이도 스캔해봤습니다. 특별한 의미는 없고, 아크릴 스탠드 같은 액세서리가 잘 보이드록 해주는 종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부산 서면에 가시면 위의 건물이 있는데, 대형 쇼핑몰이더라구요. 부산 e-Sports 경기장도 있고, 유니클로 매장, 쉑쉑버거, 놀이똥산, 올리브영 등 별의 별 매장이 있으니 구경삼아 가보시면 될 듯 합니다.

 

 후기 몇 영상 곧바로 작업해서 올려보겠습니다.

 

 

매장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굿주는 무려 28만 100원이나 주고 샀는데, 2만원만 더 썼으면 스티커 하나 받는건데...아쉽네요;;;

 

그럼 이만...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