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니플러스 x 우마무스메 콜라보 상품 28만원어치 구매

게임 우마무스메는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한지 약 2~3개월 정도밖에 안되었지만, 애니메이션은 2018년 부터 방영되었다고 하네요. 애니 1기를 기준으로 약 4년 정도 되었다는 계산이 나옵니다. 전 사실 게임을 통해 우마무스메를 접했기에 애니판은 아직 보진 못했습니다. 그래도, 우마무스메 굿즈 한번 사러 부산에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영상 촬영까지 마치고 편집을 해야 하는데, 너무 피곤하기도 하고, 조금 있다가 야간조 근무를 들어가야되서 영상 업로드는 결국 1주일 뒤로 또 미뤄지고 마는군요. ㅠ.ㅠ;;;

 

 그래서, 제가 부산 서면까지 가서 구입한 우마무스메 굿즈 사진이라도 올려봅니다.

 

 

 우선, 제가 돈 쓴거 영수증 인증합니다. 실제로는 280,100원을 썼습니다.

거기에 카페에서 먹은 음식까지 포함하면 315,600원이 되겠습니다.

 

 

 왼쪽은 콜라보 카페 미션이라고 종이 하나 줍니다. 스탬프 도장 5개 다 찍으면 포스터를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카페에서 스페셜위크 총대장 에이드 (포도 에이드)를 마셨는데, 빨대에 꽂을 수 있는 종이를 놔둬봤습니다. 게임 속 스페셜 위크의 모습이랑 애니판 스페셜 위크의 모습이 약간 이질적으로 느껴지긴 합니다. ㅎㅎ

 

 그리고 재즈잭님의 그림체로 그려진 이쁜 스티커 5장이 있는데, 왼쪽 상단부터 라이스 샤워, 사일런스 스즈카, 누구더라??, 보드카, 메지로 맥퀸 이렇게 되겠습니다. 오른쪽 우측 누군지 아시는 분...?? ㅠㅠ

 

 저 스티커는 굿즈 구매시 5만원 당 1장씩 이렇게 준다고 합니다. 28만원을 썼는데, 2만원만 더 썼으면 6장을 받을 수 있었겠네요. 아쉽습니다. 물건 고르는것도 쉽진 않더라구요.

 

 마름모 모양의 종이는 당근 케이크에 꽂혀있던 종이입니다.

 

 

 1~2주차 특전이라고 카페 방문하셔서 음식 주문하시면 위의 카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가 원했던 다이와 스칼렛 카드는 받았고, 라이스 샤워 역시 받았습니다. 비와 하야히데라고 이름이 굉장히 어려운 우마무스메가 있습니다. 제 취향도 아니고 이름도 너무 어렵고...;;;

 

 

 뒷면은 다 똑같이 생겼습니다.

 

 

 우선, 쇼파 위에 올려놓기 좋게 쿠션 2개를 구매했습니다.

디자인이 서로 달라서 혼동하기 쉽지만, 앞면, 뒷면 디자인이 서로 다릅니다. 즉, 동일한 제품이기 때문에 하나만 구매하셔도 되고, 원하는대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우스 장패드도 하나 구입했습니다.

 

 그외 나머지 굿즈들은 전부 위의 사진에 다 있습니다.

골든쉽 배터리, 골든쉽 머그컵, 클리너 천 3장, 스탠딩 아크릴 등등...

진짜 실용적이고 실생활에 도움이 될만한 굿즈를 고르라면 정말이지 고르기는 힘들었습니다.

 

 

 게다가, 뜬금없지만 홀로라이브 굿즈도 일부 팔고 있더라구요. 제가 아는 건 가우르 구라 뿐이고, 그 마저도 딱히 썩 맘에 드는 굿즈가 없어서 딱 하나 골랐습니다.

 

 

 이상입니다.

나머지 캔뱃지는 다음주에 마저 뜯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은 야간조 마치고 일요일 아니면 월요일? 둘 중 하루 내로는 업로드 할 수 있도록 최대한 편집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YouTube 채널 : https://muz.so/afBF
▶ 네이버tv : https://muz.so/agsp
 
블로그 (여기) : https://muz.so/aaRt

 

 제 블로그 및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 좋아요 ] , [ 구독 ]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영상이나 컨텐츠를 만드는데 있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_^;;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ウマ娘 プリティーダービー

Umamusume PRETTY DERBY

賽馬娘 Pretty Derby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