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축구센터에 개와 친일파랑 티아라(T-ARA)는 출입금지!

바로 내일이네요. 시간이 엄청 빠릅니다. 경남FC가 수원 삼성을 홈으로 불여들여서 FA컵 8강전을 치릅니다. 프로와 아마추어 모두 토너먼트로 붙어서 최강팀을 가리는 대회이고, 우승하면 2013 AFC 챔피언스리그 출전권이 주어집니다.




 제목은 거창한데 제 나름대로 프리뷰해보죠~

현재 수원은 경남한테 홈에서 3:0으로 대패한 것을 비롯, 포항에게 5:0 패배를 당하고 골을 못넣다가 최근 24R 인천과의 경기에서 경우 2:1로 승리를 장식했습니다. 반면 경남은 계속 승승장구하다가 상주상무와의 원정 경기에서 0:1로 패배하고 말았습니다.


 비록 수원은 팀 분위기가 침체되고, 수원 서포터즈들이 윤성효 감독 사퇴를 요구하고 있지만, FA컵에 대해서는 막강한 팀입니다. 리그에서는 패배할지라도 FA컵에서는 쉽게 패배하지 않는, 단판전에 무서운 힘을 발휘하는 수원 삼성입니다.


 경남은 조광래 감독시절 FA컵 준우승을 했지만, 작년에는 부산교통공사(N리그)팀에서 2:1로 패배하며 32강 탈락이라는 망신을 당했습니다. 올해는 그 망신을 벗고, FA컵의 왕자인 수원을 만났습니다.


 수원은 경남과의 사상 첫 맞대결 (2006시즌, 마산종합운동장)에서 2:0으로 경남이 승리를 거둔 것을 비롯, 수원전 4연승을 거두면서 의외로 경남이 수원에게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FA컵은 장담못합니다. 수원 삼성이 리그 우승 이후 다음 시즌 리그 순위가 바닥 치던 해, FA컵 우승을 거두었기 때문입니다.


 현재 정성룡 골키퍼가 올림픽에 출전했다는 점만 빼면 양팀 다 주전급 멤버로 나오면서 예상하기 힘든 승부가 나올 겁니다. 전력상 수원이 훨씬 우세하지만, 제가 응원하고 좋아하는 "경남FC"가 승리하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그럼 이만 글을 줄입니다.


2012 FA컵  8강전
날짜 : 2012-08-01 

라운드 : 2012 FA컵 

경 기 : 8강전 

시간|장소 : 각 팀 홈구장 

결과 : 대진보기 

내용 : 


2012 하나은행 FA컵 8강

* 8월 1일(수)  


포항 스틸러스 vs 전북 현대 (포항스틸야드, 19:30)

대전 시티즌 vs 제주 유나이티드 (대전월드컵경기장, 19:30)

경남FC vs 수원 삼성 (창원축구센터, 19:30)

울산 현대 vs 고양KB 국민은행 (울산문수축구경기장, 19:30) 



PS. 티아라의 새 맴버였던 "화영"양을 왕따시켰다는 증거가 너무 많습니다.

만약 티아라가 K리그 홈구장에 온다면, 전북 팬들이 알사드를 맞이하듯, 아주 열렬하게 맞이해주겠습니다.


ps. 창원축구센터는 누구에게나 열려있습니다.

단, 매국노, 친일파, 훌리건 그리고 티아라에게는 열려있지 않습니다.

아참, 승부조작 선수에게도 열려있지 않군요 ㅎㅎ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