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크게 핫한 인터넷 방송 스타, bj 감스트!

"인-직" 이라는 표현을 인터넷 검색하면서 가끔씩 보신 분들 계실겁니다. 저게 무슨 의미인지, 왜 쓰는건지 몰랐는데, 검색해보니 감스트의 본명이 "김인직"이였더군요. 감스트가 2018 K리그 홍보대사로 발촉된 뒤, 여러 K리그 경기장들을 돌아다니며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에 충실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잠깐 언론에 보도되고 말았던 기존 홍보대사들이랑은 차원이 다릅니다.


 감스트가 축구는 물론 게임도 방송하고 있습니다. 감스트의 방송은 사실 자주 챙겨보는 편은 아니지만, 유투브로 한번씩은 보고 있습니다. 인터넷 방송하는 사람이 상당히 많습니다. 대도서관, 윰댕, 철구, 흑운장, 김도 등등... 특정 한두명의 bj 방송만 열렬히 시청할 정도는 아닙니다.


 최근 K리그 홍보대사, MBC 방송국 출현하여 월드컵 해설, 예능프로 출현 등 이젠 웬만한 젊은 10대, 20대들은 다 아는 대국민 스타로 발돋움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시즌 처음으로 경남FC 경기를 보게 되었는데, 때마침 감스트씨가 온다고 해서 크게 기대했습니다. 사진 무진장 많이 찍어봤습니다. 무의미한 사진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 스크롤의 압박! 사진 대방출!






 경기장에 일찍 도착했는데, 그라운드에서 모습을 안보이는 동안에도 자체 생중계를 하면서 여러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팬사인회라던지... 감스트 생중계 방송은 미처 보진 못했습니다.;;; 스마트폰 배터리도 빨리 닳고, 낮에는 폭염 수준은 아니지만 땀이 막 쏟아질 만큼 많이 더웠습니다.



 갑작스럽게 사람들이 환호성이 들리길래 보니, 감스트가 잠시 옜날 맨유 유니폼 입고 공을 찼던 모양입니다. 



 급하게 감스트의 모습을 찰칵 찰칵 






▶ URL : https://youtu.be/UbeCFN9Qmdc


 감스트가 맨유 유니폼 입은 상태로 말컹 선수한테 관제탑 댄스를 가르쳐 주는 장면이 나오네요.ㅋㅋㅋ

유투브 영상 검색해서 첨부해봤습니다.






오후 1시 40분경인가... 갑자기 전광판에 감스트의 모습을 보여주더군요.


 ▶ URL : https://youtu.be/gZ6J4LWrmss


 인-직! 감스트가 창원축구센터 그라운드로 입장한 뒤, 간단한 소개와 함께 경남FC 선수단 소개를 하는 장면이 되겠습니다.













▶ URL : https://youtu.be/OGjl9qtOzuE


감스트가 양팀 선수들에게 악수하며 지나가는 장면도 역시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예의 바르게 굽신~ 굽신~





웬만한 어린이들은 다 알법한 인터넷 방송 스타인 감스트~








▶ URL : https://youtu.be/YPI1nO89eV0


감스트의 시축 장면입니다. 앞서 귀빈들이 먼저 다 찬 뒤, 제일 마지막에 찼습니다. 괜히 카메라로 확대해서 찍는 바람이 공이 나가는 모습까지 담진 못했습니다.





 2:1 경남FC의 승리로 경기가 종료되자 갑자기 제 왼쪽으로 감스트와 방송 관계자 분들이 갑자기 지나가셔서 깜짝 놀랬습니다. 
















N석 홈팀 서포터즈석 앞에서 펼쳐진 말컹 선수와의 인터뷰...

참고로 말컹 선수가 동점골 넣은 뒤 감스트의 트레이드 마크인 관제탑 댄스를 췄습니다.

득점이 터지자 너무 기쁜 나머지 말컹 선수가 관제탑 댄스 춘거도 나중에 알았을 정도...;;;




 경남FC 선수들은 물론 감스트 선수를 보기 위해 수 많은 사람들이 W석 맨 앞줄에 와르르 모였습니다. 평소 같으면 이렇게나 많은 인파가 잘 모이진 않는거 같은데요...?? 





말컹 선수에 이어 역전골을 터트린 배기종 선수와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영준 선수와도 인터뷰를 했고, 인터뷰 중에 관제탑 댄스도 췄더군요. 배기종 선수는 안췄습니다.



▶ URL : https://youtu.be/GUCuXii7l0Y


 관중석에서 카메라를 당겨서 찍었기에 감스트의 인터뷰 목소리는 들을 수 없었습니다. 인터뷰 내용이 사뭇 궁금해집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