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우스 오브 데드 최신작 인트로 영상

2018년에 출시된 "하우스 오브 더 데드: 스칼렛 던 (House of the dead: scarlet dawn) 이라는 게임의 인트로 (오프닝) 영상입니다. 2020 한국시리즈 2차전 경기 보러 서울 올라왔는데, 합정역에서 내려 쭉 가시면 홍대 짱오락실이 있습니다. 짱 오락실에 이 게임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난생 처음으로 스칼렛 던을 플레이해봤습니다.

 

 SEGA에서 만든 오락실용 건슈팅 게임인데, 한동안 오버킬과 4편 이후로 후속작 소식이 없다가 재작년인 2018년에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시리즈 최초 정식 한글화되어 발매 되었음은 물론입니다. 게임도 플레이해봤는데, 손가락이랑 어깨, 팔이 떨어저나갈 정도로 너무 아프더군요. 좀비가 너무 많다보니, 물량전에 난이도도 높고, 1 크레딧당 1천원씩이나 하니 굉장히 비싸기도 하구요.

 

 

▶ URL : https://youtu.be/GKqYCdirq9A

▶ 네이버tv : https://tv.naver.com/v/22254349

 

다시 새롭게 편집해서 올렸습니다.

아래 영상은 기존에 올린건데, 화면을 크게 확대하고, 랭킹 점수 스코어와 게임 플레이 방법 등 오락실에 가면 볼 수 있는 화면이 나오도록 편집을 했습니다. 이후, 게임 초반 플레이 영상을 끝에 넣어봤습니다.

 

 오락실 게임 화면을 직접 찍은 것이기 때문에, 오락실 기계 내부를 뜯어내거나 캡쳐보드랑 연결하거나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제가 오락실 사장님도 아니고, 손님 맘대로 건드리면 잡혀갑니다.

 

 

▶ URL : https://youtu.be/dWZK-KxuJlM

 

 무려, 오락실 기계 화면에 나오는 영상을 녹화했습니다.

대낮에 갔기 때문에, 하오데 시리즈를 찾는 손님은 별로 없더군요. 다행히, DJI 오즈모 포켓이라는 액션캠을 이용해서 4k 60fps 로 녹화할 수 있었습니다. 하오데 스칼렛 던 기계는 자체적인 규격의 기기를 갖고 있었고, 내부에서는 바람도 불고 막 실감나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게 시설이 잘 되어 있더군요.

 

 

 실제 오락실에서 보는 인트로 화면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영상을 봐주시면 됩니다.

실제 오락실에 설치된 기계는 정식 한글판이기 때문에 한글 자막이 나옵니다.

게임 메뉴도 한글화되어있구요.

 

 

▶ URL : https://youtu.be/ivzmV9AAD3I

 

 굳이, 오프닝 영상을 녹화할 필요는 없었던거 같습니다.

유튜브 검색해보니 위의 영상이 나오는데, 영상 내용이 거의 100% 일치합니다.

제대로된 화면, 선명한 화면으로 오프닝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위 영상을 봐주시면 됩니다. 단, 한글 자막은 달려있지 않습니다. 어차피, 오프닝이자 트레일러일 뿐이니...

 

▶ URL : https://youtu.be/j3Y7e514k9M

 

 혹시, 스칼렛 던 플레이 영상 보고 싶으신 분들은 위 영상을 봐주시면 됩니다.

풍꼬님의 오락실 게임 플레이 영상인데, 원코인 영상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한글판이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
반응형